게티 이미지 뱅크 Getty Image 무료이미지 다운로드 방법

게티 이미지

게티 이미지 뱅크 무료이미지 다운로드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웹사이트나 블로그 운영자라면, 그리고 여러 디자인 소스가 필요한 마케팅 담당자나 디자이너라면 작업을 위한 이미지가 많이 필요합니다.

때로는 유료이미지를 구입하여 사용해야 하지만 무료이미지 를 사용할 수 있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죠.

그럼 이렇게 수많은 이미지를 보유하며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게티 이미지 코리아 는 어떤 회사일까요?


글의 순서

  1. 게티 이미지 (Getty Image)
  2. 무료이미지 활용하기


1. 게티 이미지 뱅크

게티 이미지 는 세계 최대의 이미지 및 일러스트 컨텐츠 사이트 중 하나로 1995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미국 시애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게티 이미지 코리아 등 한국 뿐 아니라 전 세계 20개국에 지사를 두고 운영되고 있는 거대 이미지 사이트입니다.

우리가 매일 읽고 있는 국내의 주요 언론이나 특히 해외 사이트에 나오는 유명인들의 이미지들은 거의 대부분이 게티 이미지 에서 제공되는 이미지를 사용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리고 이러한 이미지 외에도 다양한 일러스트, 동영상, 폰트 등 디자인 작업에 필요한 다양한 소스를 판매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웹사이트나 블로그, 혹은 디자인 작업을 하는 경우, 다양한 종류의 일러스트와 이미지 등이 필요하게 마련입니다. 회사의 작업이라면 유료 이미지를 구입 후 사용하는 것 또한 추천되지만 매번 이렇게 유료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은 부담이 가게 되죠..

그리고 픽사베이 (Pixabay) 같은 일반적인 무료이미지 사이트의 경우, 전체 이미지가 무료이긴 하지만 다양한 이미지를 찾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게티이미지뱅크 는 기본적으로 유료 사이트이긴 하지만 회원에 한해서 무료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게티이미지뱅크 무료이미지 를 활용할 수 있을까요?


2. 무료이미지 활용하기

1) 회원가입 하기

먼저 게티이미지뱅크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Getty Image 바로 가기

게티 이미지

위의 사진에서 보여지듯이 회원일 경우 위의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회원 가입시 선택 사항으로 광고성 이메일 수신과 SMS 수신에 동의하는 경우, 주어지는 혜택 등이 있습니다.

현재는 가입 즉시 기존의 판매가 2만원에 해당되는 프리미엄 팩이 무료로 제공되며,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한 이미지가 무료로 매월 최대 700컷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월 30클립의 동영상과 라이선스 걱정 없는 무료 폰트 역시 함께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무료이미지 및 동영상 다운로드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핸드폰 인증과 자신의 업종 기입, 이메일과 SMS 수신 동의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2) 무료이미지 및 무료동영상 이용하기

게티 이미지

무료이미지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여기 링크를 클릭 하신 후 자신이 찾는 이미지를 검색합니다.

검색을 하시면 상단의 유료콘텐츠와 함께 바로 밑에 상업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무료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원하는 파일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이트 하단에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무료이미지도 있는만큼 활용하시는 것 또한 추천드립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TOP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