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영화 다시보기 링크 및 줄거리
로맨스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혹은 편하게 볼만한 작품을 찾으신다면 추천하고 싶은 작품 노트북.
영화 노트북 (Notebook)은 1996년 출판된 동명의 소설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한국에는 2004년 첫 개봉을 했습니다. 그리고 2016년 그 명성에 힘입어 재 개봉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노트북이라는 작품이 많은 이들에게 명작으로 인정받았다는 의미이기도 할 듯 합니다. 비슷한 류의 로맨스 영화가 많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작품이기도 합니다.
노트북 영화 다시보기 줄거리
작품은 한 요양원에서 한 노인이 다른 환자에게 이야기를 읽어주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시작된 배경은 바로 1940년.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의 한 노동자 노아는 마을 카니발에서 당시 17세였던 앨리슨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노아의 적극적인 구애로 앨리슨 역시 그에게 마음을 열게 됩니다. 하지만 당시 부유했던 앨리슨 부모님은 가난한 노동자 계급인 노아를 그리 탐탁지 않게 여기게 됩니다.
둘을 떼어 놓기 위해 앨리슨의 부모는 멀리 이사를 가게 되고 두 사람은 멀어지게 됩니다. 포기하지 않았던 노아는 끝까지 앨리슨에게 구애를 하고 연락을 하지만 앨리슨 부모의 방해로 두 사람은 헤어지게 됩니다.
영화 노트북 등장 인물
영화 노트북은 우리에게도 익숙한 라이언 고슬링과 레이첼 맥아담스가 주연을 맡았어 열연을 보여 주었습니다.
감동적인 스토리로 미국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큰 흥행을 기록했습니다. 아카데미 상 같은 대상을 수상하지는 못했지만 MTV 어워드 등 다수의 시상식에서 수상을 했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화를 유명하게 만들었던 것은 그저 그런 10대들의 사랑 이야기가 아닌 바로 이후에 벌어지는 결말에 있습니다.
이후 스토리
이렇게 헤어져 있는 동안 앨리슨은 론이라는 인물과 만나게 됩니다. 데이트를 이어오던 앨리슨은 그에게 청혼까지 받게 됩니다.
우연히 노아는 앨리슨을 보게 되지만 이미 다른 남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 앨리슨과의 추억이 깃든 집을 사서 수리하며 앨리슨이 다시 돌아와 주길 오매불망 기다리는 노아.
그리고 마침내 앨리슨은 그를 찾아 옵니다. 다시 노아와 사랑에 빠진 앨리슨은 청혼을 받았던 론 대신 노아를 선택합니다.
노트북 영화 다시보기 링크
둘은 결혼하며 같은 늙어갑니다. 하지만 앨리슨이 안타깝게도 치매에 걸리게 됩니다. 그리고 노아는 기억을 잃은 그녀를 위해 자신과 앨리슨과의 사랑을 적어서 앨리에게 읽어줍니다.
그리고 이것을 들은 앨리슨은 들을 때마다 매번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한 번 쯤은 보고 싶은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 노트북 영화 다시보기 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