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우회 접속 및 스마트폰 vpn 프로그램 앱 추천

모바일 우회

모바일 우회 접속 및 스마트폰 vpn 프로그램 앱 추천

인터넷을 서핑하다보면 가끔씩 막아 놓은 사이트가 보입니다. 일부 사이트의 경우 얼마 지나지 않아 새로운 주소로 연결을 해 놓곤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모바일로 검색할 때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그럼 이렇게 막힌 사이트를 어떻게 들어가야 할까요?

VPN을 설치 하여 우회 할 수도 있지만 앱 설치 없이도 모바일에서 막힌 사이트에 접근할 수도 있습니다.

막힌 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는 모바일 우회 접속 방법스마트폰 VPN 앱 추천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 보고자 합니다.

모바일 우회 접속 방법

먼저 스마트폰 vpn 어플 설치 없이도 모바일에서 우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우회 접속을 통해 막힌 사이트에 접근 하는 방법을 활용해야 합니다.

먼저 막힌 사이트의 모습은 대부분 다음과 같이 나타나거나 아예 화면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를 의미합니다.

모바일 우회

모바일에서 막힌 사이트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먼저 상단의 톱니바퀴를 클릭하여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모바일 우회

연결을 클릭 후 연결되어 있는 와이파이를 꾹 누르면 위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모바일 우회 인터넷 변경 방법

네트워크 설정 관리를 클릭하신 후 고급 옵션 표시를 클릭합니다.

화면에서 IP 설정을 누르고 ‘고정’을 누릅니다.

모바일 우회

그리고 연결되어 있는 DNS 1과 DNS2가 나오면 기존의 연결되어 있는 네트워크 대신 아래 화면과 같이 DNS를 변경시켜 줍니다. 그리고 하단에 있는 저장을 누릅니다.

DNS는 Domain Name System의 약자로 호스트의 도메인 이름을 네트워크 주소로 바꾼 것으로 이를 변경시킴으로 전혀 다른 네트워크를 통해서 막힌 사이트의 접근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인터넷 주소를 변경시킨 후 다시 와이파이를 컸다가 다시 키게 되면 막힌 사이트에 편하게 접근이 가능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VPN 앱 설치 및 연결하기

만일 위의 방법으로도 막힌 사이트의 접근이 불가능하다면 모바일 VPN 앱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vpn 이라고 검색합니다. 다음과 같이 다양한 종류의 무료 vpn 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우회

가장 많이 사용되는 스마트폰 vpn 앱으로는 터치 vpn터널베어 등이 있습니다. 물론 유료 vpn 프로그램이나 앱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먼저 무료 앱으로 시도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스마트폰 vpn 앱 추천

Touch vpn의 경우 무료이며 유료 서비스도 있지만 무료의 경우 광고를 통해 유지됩니다. 별도의 가입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가장 효율적인 vpn 앱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모바일 우회

터널 베어 vpn 역시 무료이지만 무료 사용가능 용량이 500MB 정도로 한정적인 것이 특징입니다. 다양한 스마트폰 vpn을 사용해 보시고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방법
무료 영화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