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음악 플레이어 추천 및 어플 Top 7

무료 음악 플레이어 어플 추천

무료 음악 플레이어 추천 프로그램을 찾고 계신가요?

요즘은 일반적으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하지만 모든 사람이 그런 것은 아닙니다.

스트리밍 서비스가 아닌 자신 만의 음원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는 음악 플레이어 가 필요하며 MS의 윈도우 뮤직 플레이어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다른 제품을 사용해 보는 것 또한 좋은 방법입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무료 음악 플레이어 제품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무료 음악 플레이어 추천 및 어플

  1. 뮤직비
  2. 미디어몽키
  3. AIMP 4.60
  4. Foobar2000
  5. VLC 미디어 플레이어
  6. 도파민
  7. 그루브 뮤직


1. 뮤직비 (MusicBee)

  • 거대한 뮤직 라이브러리 지원
  • 고급 메타 데이터 편집 기능 지원

음악 애호가들을 위한 최고의 음악 플레이어. 특히 정리가 필요할 정도로 많은 곡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특히 적합한 선택입니다. 최대 5십만 개 이상의 트랙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음악 플레이어

자신이 사용하던 아이튠즈 (iTunes)나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라이브러리에서 음악 목록을 가져올 수 있으며, 각각의 재생목록의 지정이 가능합니다.

Last.fm과 동기화가 가능하며 유사 아티스트와 장르 별 별도 재생이 가능합니다. 선호하는 팟캐스트와 오디오, 라디오 방송국을 별도로 설정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테레오 사운드를 위한 업 믹싱과 더불어 서라운드 사운드 설정을 포함한 PC 하드웨어를 최대한 활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플랫폼윈도우,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 가기 https://www.getmusicbee.com/

음악 애호가들을 위한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 도 알아보세요~



2. 미디어몽키 (Media Monkey)

자동 태그 지정 도구를 통해 모든 미디어에서 작동하는 효율적인 뮤직 플레이어

  • 누락 데이터 수색 가능
  • 논리적인 트랙 구성

미디어몽키는 뮤직비 (MusicBee)와 매우 유사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시 거대한 음악 목록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 적합하며 Last.fm 동기화 기능은 없지만 팟캐스트, 오디오북과 호환되며 좋아하는 팟캐스트의 경우 다운로드가 가능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음악 플레이어

음악과 비디오 모드 재생 가능하며 뛰어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메타 데이터가 누락된 트랙을 식별하고 온라인으로 정보를 검색하여 뮤직비와 마찬가지로 태깅 도구를 활용하여 파일에 태그를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동기화와 녹음 기능을 제공하며 프로가 아닌 아마추어 음악가의 경우 무료 버전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랫폼윈도우,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 가기 https://www.mediamonkey.com/download/


3. AIMP 4.60

뛰어난 태킹 기능으로 정리되지 않은 음악 목록도 관리 가능

  • 자동 태깅 능력
  • 웹 인터페이스

음악 애호가들을 위한 깨끗하며 단순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뮤직 플레이어.

다양한 형식을 지원하며 인터넷 라디오와 18밴드 이퀄라이저가 포함된 사운드 엔진 및 스마트 재생 목록 기능도 지원합니다.

오디오 변환 기능과 편집 옵션을 제공하며 수면을 위한 타이머와 종료 시간 설정을 위한 예약 옵션도 제공합니다.

뮤직비만큼 풍부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세심하게 선별된 기능으로 누구라도 사용이 가능한 효율적인 음악 플레이어입니다.

플랫폼윈도우,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 가기 aimp.kr.uptodown.com/windows

알면 도움되는 비즈니스 상식

2천만원 카드빚으로 7억 달러를 만든 커피업계의 애플
마이크로소프트가 모바일 전쟁에서 뒤쳐진 이유


4. Foobar2000

소규모의 음악 컬렉션에 적합한 음악 플레이어

  • 중복된 트랙 제거 기능
  • 파일 변환 도구 제공

Foobar2000에서 제공하는 고급 태깅 도구는 음악 리스트의 일괄 처리, 자동 메타 데이터 완성 기능 등을 활용하여 지저분한 라이브러리를 간단하게 정리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음악 플레이어

또한 오디오를 리핑 할 때 태그가 없는 트랙의 메타 데이터를 자동으로 찾아 중복된 트랙을 제거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오디오 형식을 지원하며 대규모 음악 리스트보다는 작은 리스트를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적합한 매우 가볍고 적용 가능한 옵션들을 제공합니다.

플랫폼윈도우,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 가기 https://foobar2000.ko.downloadastro.com/


5. VLC 미디어 플레이어

무료 동영상 & 음악 뮤직 플레이어로 평가받는 제품

오프소스로 비디오 처리 기술로 잘 알려져 있지만 비디오 뿐 아니라 추가 코텍의 설치 없이도 음원 역시 재생이 가능한 플레이어입니다.

라디오 방송 뿐 아니라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에서도 재생 목록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파일을 드래그하여 미디어 플레이어 폴더로 이동하며 앨범과 아티스트 및 기타 장르별로 트랙을 분류하고 검색을 통해서 원하는 음악을 찾는 것이 가능합니다.

가벼우며 XP를 포함한 모든 윈도우에서 작동이 가능합니다. 맥과 리눅스, 안드로이드, iOS 버전도 제공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랫폼윈도우,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 가기 https://www.videolan.org/vlc/index.ko.html


6. 도파민 (Dophamine)

음악 플레이어

도파민 역시 누구라도 사용 가능하도록 제작된 음악 플레이어 입니다. 다운로드 속도가 매우 빠르며 설치가 간편하고 업데이트 역시 별도의 설정 없이 모두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악 파일의 위치를 설정하면 나머지는 모두 자동적으로 처리 됩니다.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누구라도 쉽게 컨트롤이 가능하며 전 세계 많은 음악 애호가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플랫폼윈도우
다운로드 http://www.download82.com/download/windows/dopamine


7. 그루브 뮤직 (Groove Music)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대체하려는 노력으로 시작된 뮤직 플레이어. 단순하지만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최대 4개의 장치에서 다운로드를 지원하며 윈도우 PC와 iOS, 안드로이드 등 거의 대부분의 플랫폼에서 동기화되며 사용이 가능합니다.

플랫폼윈도우
다운로드 https://www.microsoft.com/en-us/p/groove-music/9wzdncrfj3pt?activetab=pivot:overview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