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리안티비 ikoreantv 바로가기 및 대체 사이트 TOP 5

아이코리안티비 ikoreantv 바로가기

아이코리안티비 는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베이코리언즈 사이트의 새로운 이름입니다.

무료 영화와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같은 경우, 생방송이 끝난 후 몇 시간 지나지 않아 바로 업로드 되기 때문에 한국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이 애용하고 있는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이 글에서는 ikoreantv아이코리안티비 같은 대체 사이트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글의 순서

  1. ikoreantv 사이트 바로 가기
  2. 아이코리안티비 같은 대체 사이트
    1) 와치 아시안즈
    2) 링크티비
    3) 베이드라마
    4) 오티지티비
    5) 라이브무비


1. ikoreantv 사이트 바로 가기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아이코리안티 사이트 바로 가기

아이코리안티비

최신 영황, 드라마, 예능 뿐 아니라 종영 드라마 및 예능 프로그램, 그리고 다양한 영화 등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그럼 이렇게 무료 드라마 및 영화, 예능을 볼 수 있는 아이코리안티비 같은 사이트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2. 아이코리안티비 같은 대체 사이트

ikoreatv 사이트가 막히는 경우 아래의 사이트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이 필요없는 사이트 위주로 선정하였습니다.


1) 와치 아시안즈

주로 드라마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한국 드라마 뿐 아니라 중국 및 일본, 그리고 아시아 다양한 지역의 드라마를 한 번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해외 시청자들을 위한 사이트로 언어가 영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어권 시청자들을 위해 모든 드라마에 영어 자막이 제공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이코리안티비

각 지역 별로 구분하여 볼 수도 있지만, 메인 페이지의 경우 방송된 순서, 인기 드라마에서는 시청률이 월등히 높은 한국 드라마 위주로 순서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와는 달리 배우들에 대한 기본 정보도 제공되는 등 다른 사이트와는 다르게 독득한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습니다.

와치 아시안즈 바로 가기


2) 링크티비

무료 영화, 드라마, 예능 등 가장 많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국내 프로그램 뿐 아니라 다양한 미드, 일드 등의 해외 드라마도 제공하고 있으며, 최신 영화를 함께 볼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아이코리안티비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원하는 자료를 검색을 통해서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링크티비 사이트 바로 가기


3) 베이드라마

최신 드라마와 예능 및 오락 프로그램, 시사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TV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아이코리안티비

영화 역시 극장 상영이 종료된 최신 영화를 비롯하여 각 장르의 영화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베이드라마 사이트 바로 가기


4) 오티지티비

역시 다양한 드라마, 영화, 예능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해외 드라마에서는 미국 드라마를 중점적으로 소개하며, 다양한 인기 미드를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티지티비 사이트 바로 가기


5) 라이브무비

다양한 영화와 TV 프로그램의 시청이 가능한 사이트로 좌측에 로그인 란이 있기는 하지만 위의 사이트들과 마찬가지로 회원 가입 없이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라이브무비 사이트 바로 가기

특히 영화의 경우는 연도별로 출시된 작품들을 검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각 장르별 검색도 가능한 특색있는 사이트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주말 아이코리안티비 및 무료 영화 사이트와 함께 시간을 보내시는 건 어떠실까요?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