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게임 추천 TOP 10 (2020년)

최고의 안드로이드 게임 추천 제품들을 찾고 계신가요?

해마다 전 세계의 게임 회사에서 즐길 수 있는 많은 게임들이 쏟아집니다. 이러한 수 많은 선택 중에 어떻게 자신에게 맞는 게임들을 찾을 수 있을까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있는 수 많은 게임 모두를 시도해보지 않고서도 최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해외언론에서 추천하는 다양한 카테고리에 있는 안드로이드 게임 을 선정해 보았습니다.


1. 콜 오브 듀티 (Call of Duty)

슈팅 게임을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한 게임입니다. 무료이며 배틀 로얄 (Battle Royale)을 포함한 다양한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제공하며 다른 앱에서도 사용되었던 익술한 캐릭터와 클래식 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빠른 진행과 더불어 강렬하고 만족스러운 게임 플레이로 최고의 슈팅 게임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바로가기

2. 트로피코 (Tropico)

안드로이드 게임

건물에 대한 시뮬레이션가 정치 전략의 독특한 조합으로 많은 재미를 선사하는 게임입니다.

대통령의 계획에 따라 캐리비안 섬을 현대화 하고 건물을 짓는 모든 과정에 참여합니다.

군사 독재자로 군림하는 것에서부터 사람들의 생활 수준을 높이는 산업 혁명을 통해 어떻게 도시를 건설할지에 대한 모든 것을 결정 짓습니다.

오프라인에서도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트로피코 바로 가기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유튜브 수익 TOP 10
스타벅스가 이탈리아 진출에 47년이나 걸린 이유


3. 미니 메트로 (Mini Metro)

도시가 확장되면서 작동하는 지하철 시스템을 만드는 퍼즐 게임.

처음에는 간단해 보이지만 도시가 성장하면서 여러 장애물이 생겨서 원래의 계획대로 지하철 라인을 건설하는 것이 쉽지만은 아닣습니다.

20개의 서로 다른 도시가 존재하며 각각의 강의 라인에 따라 해결해야 할 과제들이 주어집니다.

자신 혼자 게임하는 것 뿐 아니라 다른 게이머와의 경쟁하는 게임 역시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니 메트로 바로 가기

4. 더 룸 (The Room: Old Sins)

안드로이드 게임

퍼즐 팬들이 즐겨할 수 있는 독특한 퍼즐 시리즈인 The Room의 4번째 안드로이드 게임 입니다.

하나의 방에서 커플이 사라지는 것으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다락방에는 흥미로운 퍼즐 상자 역할을 하는 인형 집이 있습니다.

복잡한 환경을 연구하여 내부에 숨겨진 실마리를 발견하여 서서히 퍼즐을 풀어나가는 방식입니다.

퍼즐을 풀어나가면서 추가 점수가 주어지고 점차 초점을 맞춰갈 수 있는 흥미로운 게임입니다.

구글 플레이 바로 가기

5. 하데스 스타 (Hades’ Star)

안드로이드 게임

광대한 우주 세계를 표현하는 우주 전략 게임. 여러 행성과 우주선, 행성들과의 무역 노선, 자원 함대 구성 등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고 거대한 은하세계를 경험하는 안드로이드 게임 입니다.

적대적인 외계 종족과의 대결과 다른 게이머와의 협력을 통해 까다로운 미션을 달성하고 다른 행성들과의 외교 관계를 구축하는 다양한 상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가장 인기있는 공상 과학 테마 게임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바로 가기

6. 쉐도우건 레전드

안드로이드 게임

외계인을 대상으로 한 슈팅 게임으로 우주 용병으로서 회계인들의 장비를 약탈하고 싸우는 역할이 주어집니다.

전쟁을 위한 더 많은 장비를 구입하기 위해 우주 용병으로 능력과 명성을 쌓는 임무를 완수하게 됩니다.

강력한 전투상황과 싸우기 위한 상당량의 무기와 상황이 주어지며 다른 게이머와 협동 임무를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내에서 최고의 공상 과학 슈팅 게임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바로 가기

7. 스타듀 밸리 (Stardew Valley)

안드로이드 게임

모바일 게임으로는 다소 익숙하지 않은 농촌 배경의 게임입니다. 하지만 흥미로운 캐릭터의 등장과 다양한 도전 상황이 주어짐으로 충분히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여러 작물이 자라고 있는 들판과 가축과 농작품을 키우고, 로맨스와 가족을 꾸릴 수도 있습니다.

조용한 마을 생활이지만 보물을 발견할 수 있는 동굴과 괴물도 등장합니다. 다양한 활동과 미니 게임으로 흥미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바로 가기

8. 오션혼 (Oceanhorn)

안드로이드 게임

젤다의 전설 (The Legend of Zelda)을 즐겨하셨던 팬이시라면 오션혼 역시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매력적인 사운드 트랙과 더불어 서술적이고 매력적인 영상을 제공합니다.

매력적인 임무와 주어지는 보물, 이를 방해하는 괴물의 존재와 더불어 마법 및 퍼즐로 가득찬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주어진 미스터리를 해결하고 고대 아카디아 왕국으로 더 큰 모험을 떠나는 등 흥미로운 도전으로 가득찹니다.

구글 플레이 바로 가기

9. 리얼 레이싱 3 (Real Racing 3)

페라리, 람보르기니, 메르세데스 벤츠, 포드 등의 다양한 드림카들이 등장합니다. 수 많은 이벤트와 레이스 등에서 다양한 사용자 정의 옵션을 통해서 최고의 레이싱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사실적인 레이싱 장면과 그래픽이 인상적입니다.

구글 플레이 바로 가기

10. 인투 더 데드 2 (Into the Dead 2)

원래의 Into the Dead 1의 경우 순수한 좀비 킬링 게임이었습니다. 하지만 2의 경우 더 흥미로운 시리즈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좀비를 죽일 뿐 아니라 가족을 구하기 위해 목적지를 향해 경주하면서 좀비의 종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매 단계 임무를 완수하기 위한 더욱 강력한 무기가 주어지며 목적지 도달을 위해 다양한 과제를 수행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바로 가기

다양한 안드로이드 게임 추천 작품들을 알아 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이 즐기시는 게임은 어떤 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