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2010 체험판 및 엑셀 무료 다운로드 방법

엑셀 2010 체험판

엑셀 2010 체험판 및 엑셀 무료 다운로드 방법

엑셀 무료 다운로드 및 엑셀 2010 한글판 다운로드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에는 MS 워드나 파워포인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S 워드나 파워포인트 역시 업무나 작업을 하는데 있어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엑셀은 특히 스프레드시트 작업이 필요한 금융기관에서도 특히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 이기도 합니다.

엑셀은 단순히 표를 만드는 작업 뿐 아니라 함수를 포함한 다양한 작업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죠.

이전에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엑셀 2010 체험판 을 제공했었습니다. 하지만 새버전이 출시되면서 엑셀 2010 체험판 을 더 이상 공식적으로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이전 링크를 통해서 마이크로소프트로 들어가면 2020년부터 공식적으로 엑셀 2010 체험판 버전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언급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엑셀 뿐 아니라 워드와 파워포인트의 최신 버전을 경험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이전의 엑셀 2010 체험판 이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이 개인적으로는 아쉽게 느껴집니다.

현재 엑셀 체험판 및 엑셀 무료 다운로드 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의 한가지 뿐입니다..

1. 오피스 365 체험판 활용하기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오피스 (Office)로 이동합니다.

위에서 보실 수 있듯이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Office 365 Home 버전을 구입하시면 첫 달 무료 체험기간이 부여됩니다.

오피스 구입 옵션에서 3가지가 있지만 한달 간의 무료 체험판을 제공하는 것은 첫번째 Office 365 Home 버전 뿐 입니다.

엑셀 2010 체험판

최대 6명까지 공유하며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옵션으로 엑셀 뿐 아니라 워드, 파워포인트, 아웃룩 등의 최신 버전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PC 뿐 아니라 태블릿 컴퓨터, 스마트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원드라이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1인이 사용할 수 있는 89,000원짜리 요금제의 경우 체험판을 제공하지 않고 6인 버전에만 체험판을 제공한다는 점이 다소 아쉽습니다.

가입 시 신용카드 번호를 입력하지만 1개월 무료 체험기간이 끝나기 전에 해지하면 비용이 나가지 않습니다.

2. 구글 스프레드시트 이용하기

위의 오피스 365 체험판 사용을 원하시지 않는 분들은 그 대체 프로그램으로 구글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구글 스프레드시티를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비슷한 프로그램으로 구글 드라이브를 통해서 자신이 사용하는 모든 기기와 동기화 되기 때문에 좀 더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구글 스프레드 시트 바로 가기

온라인에서 팀원들과 공유가 가능하며 서로 수정과 코멘트를 추가할 수 있는 등 유용한 다량의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글 스프레트 시트 사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 유용한 구글 스프레드시트 사용법 7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