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무료 보기 사이트 TOP 10 (최신 영화 및 미국 영화)

영화 무료 보기 사이트 TOP 10 (최신 영화 및 미국 영화)

영화 무료 보기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하루 일과 후 휴식 시간에 볼 수 있는 최신 영화 사이트가 필요하신가요?

여러분의 휴식 시간을 풍요롭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미국 영화 및 최신 영화, 드라마, 예능을 볼 수 있는 영화 무료 보기 사이트 TOP 10을 소개합니다.


영화 무료 보기 사이트 TOP 10

  1. 신나무비
  2. 영화조타
  3. 오구오구TV
  4. 쿠쿠티비
  5. 다나와티비
  6. 133133tv
  7. 코리언즈 링크티비
  8. 소나기티비
  9. 모두보아 TV
  10. 티비천사


1. 신나무비

씸플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는 무료 영화 보기 사이트. 최신 영화와 다양한 해외 영화들을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로 최신 미드와 중국 드라마도 볼 수 있습니다.

미리 보기 및 예고편도 있는만큼 예고편 시청 후 좋아하는 영화 및 드라마를 검색하여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나무비 방문하기


2. 영화조타

많은 분들이 시청을 원하시는 다양한 최신 영화를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 미국을 비롯한 해외 영화 뿐 아니라 최신 드라마, 예능 및 뉴스 시사 프로그램도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화 무료 보기

단순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원하는 프로그램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영화조타 방문하기


3. 오구오구TV

새롭게 선 보이는 사이트 중 하나로 단순한 인터페이스가 인상적입니다. 최신 드라마, 예능, 뉴스시사 다시보기 뿐 아니라 최신 영화와 미국 영화 등 해외의 다양한 작품들을 제공합니다.

영화 무료 보기

빠르게 업데이트 되는 미국 드라마 또한 인상적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유와 유머 등도 함께 업로드 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구오구 TV 방문하기


4. 쿠쿠티비

이미 많은 분들이 활발히 사용하고 계시는 무료 영화 보기 사이트로 가장 여러 종류의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영화 무료 보기

현재 방송 중인 드라마 뿐 아니라 종영 드라마, 예능 및 오락, 다큐멘터리, 최신 한국 영화, 최신 미드 와 애니 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쿠쿠티비 방문하기


5. 다나와티비

이미 많은 분들이 오래 전부터 사용하고 계신 사이트로 다양한 TV 및 영화 들이 업로드된 링크를 찾아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드라마, 오락, 시사 프로그램 뿐 아니라 최신 영화 와 다양한 해외 영화, 그리고 개봉예정작들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화 무료 보기

최신 애니들을 보실 수 있으며, 실시간 TV로도 연결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나와티비 방문하기


6. 133133tv

깔끔한 구성으로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주요 프로그램 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주로 최신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좀 더 찾기 쉽게 나열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무료 보기

133133 tv 방문하기


7. 코리언즈 링크티비

해외 거주 한인들을 위한 최신 영화 및 미국 영화 보기 사이트. 영화 다시보기 뿐 아니라 TV 다시보기, 다양한 유머와 이슈를 제공합니다.

업로드 된 드라마와 영화 등에 대해 댓글도 달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로 운영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코리언즈 링크티비 방문하기


8. 소나기티비

또 다른 영화 무료 보기 사이트. 미국 영화 뿐 아니라 다양한 해외영화, 한국 영화, 드라마를 제공합니다.

국내에서 방송되는 대부분의 방송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으며 애니 역시 제공하고 있으며, 역시 원하는 프로그램을 검색을 통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소나기티비 방문하기


9. 모두보아 TV

국내 드라마, 예능, 시사 교양 프로그램과 다양한 국내 및 해외 영화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다른 사이트와 다른 점은 스포츠 Live 중계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특히 보고 싶은 영상이나 프로그램이 있다면 요청영상 메뉴를 통해서 운영진들에게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모두보아 TV 방문하기


10. 티비천사

방송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업로드 되는 영상이 인상적입니다. 역시 다양한 미국 영화 및 한국 영화를 만나실 수 있으며, 대부분의 방송 프로그램을 검색을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티비천사 방문하기

위 링크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자주 방문하셔서 확인하시면 될 듯 합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