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순위 및 추천 TOP 10 (2022년)

온라인 게임 순위

온라인 게임 순위추천 게임 을 알고 싶으신가요?

디지털 시대에 접어들면서 온라인 게임 산업은 엄청난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또 대부분의 어느 가정에나 초소속 인터넷이 설치되어 있는 있음에 따라 이러한 동반 성장이 가능했습니다.

또한 어느 게임이던 전 세계의 유저들이 함께 경쟁하며 즐기는 재미를 느끼며 관련 인구가 점점 더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해외와 국내에서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 순위 게임 추천 을 알아보고 해외와 국내의 선호도는 어떻게 차이가 있는지 보고자 합니다.

해외 온라인 게임 순위 및 게임 추천

1. 포나이트 배틀 로얄 (Fornite Battle Royale)

에필게임즈에서 개발한 배그와 매우 흡사한 종류의 배틀로얄 게임입니다. 다른 게임과는 달리 최근 100명의 인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드가 추가되면서 점차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범위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현재 가장 인기가 있는 게임 중 하나로 플레이어는 혼자 게임을 즐기거나 여러 명이 함께 하는 그룹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사이트 바로 가기

2. Playerunknown’s 배틀 그라운드

일명 PUBG라고 불리는 이 게임은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및 XBox에서 가장 많이 즐기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PUBG 회사에서 개발하고 크레프톤에서 발행한 서바이벌 슈팅 게임입니다. 본인을 포함해 한 번에 100명의 플레이어와 전투를 벌이는 배틀로얄 형식의 슈팅 비디오 게임으로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본인들의 생존을 위한 전투를 벌입니다.

온라인 게임 사이트 바로 가기

3. 리그 오브 레전드 (LOL)

제작과 배급 모두 라이엇 게이즈가 진행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세계 최고의 MOBA (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으로 실시간 전투와 협동하는 팀플레이, RTS 및 RPG를 한 게임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게임 사이트 바로 가기

4. 스플래툰 2

스플래툰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으로 2017년 7월 발매된 제품으로 플랫폼은 닌텐도 스위치입니다.

5. 하스스톤 (Hearthstone)

하스스톤은 유저가 직접 워크래프트의 영웅이 되어 빠르게 전개되는 전략 대결에 뛰어들게 되는 일종의 카드 게임입니다.

자신만의 덱을 구성하여 수백 장의 추가 카드를 획득하고 제작할 수 있습니다. 수집한 카드는 battle.net 계정에 저장되며 어떤 태블릿이나 PC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한국의 온라인 게임 순위 및 추천 게임 역시 위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2020년 뿐 아니라 연도를 불구하고 많은 유저들로 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에는 어떤 게임들이 있을까요?

하스스톤 게임 사이트 바로 가기

국내 온라인 게임 추천 및 게임 사이트

1. 리그 오브 레전드 (LOL)

온라인 게임 순위 1위는 변함없는 리그 오브 레전드 입니다. 어느 PC방에서든지 흔히 볼 수 있는 게임으로 어느 때던 크게 상관없이 항상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게임 순위

2. 배틀 그라운드

해외에서와 마찬가지로 현재 한국에서도 가장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PC 방에서도 흔히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즐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3. 오버워치

오버워치 (Overwatch)는 블리자드에서 개발, 배급하는 다중 사용자 1인칭 슈팅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2016년 5월 출시 이후 한국 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온라인 게임 순위 항상 상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의 4번째 제품으로 다양한 인종과 성별, 능력이 있는 영웅 제작을 목표로 하였으며, 플레이어가 지루함없이 계속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단계를 지나갈수록 더 힘겨운 도전으로 게임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4. 메이플 스토리

위젯 스튜디오 제작, 넥슨 코리아에서 서비스하는 세계 최초의 2D 스크롤 방식의 온라인 게임으로 현재 전 세계 9개국 이상의 국가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MMORPG 방식으로 유저 역시 13억명 이상으로 집계되고 있는 인기 게임 중 하나입니다.

5. 검은 사막

역시 다수의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MMORPG (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으로 사실적인 오디오와 생동감 있는 그래픽으로 사실감을 더했습니다.

긴박하게 진행되는 전투와 탐험과 무역, 낚시, 요리, 채집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6. 마인크래프트

모장의 설립자 마르쿠스 페르손이 제작한 샌드박스 건설 게임. 삼차원으로 구성된 세계에서 다양한 블록을 부수면서 여러 구조물들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2011년 정식 발매되었지만 2019년말까지 1억 7,600만 개 이상이 판매된 가장 많이 판매된 온라인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평균 1억 명 이상의 유저들이 사용하고 있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7. 던전앤파이터

네오플 제작과 넥슨이 배급한 벨트 스크롤 액션 게임 종류 중 하나입니다. 빠른 게임 중 하나로 가볍게 놀 수 있는 오락실 아케이드 게임의 온라인 버전입니다.

복잡하지 않고 단순히 던전으로 들어가 몬스터를 무찌르는 벨트스크롤 액션 기반의 방식으로 킬링 타임용으로 적합합니다.

8. 하스스톤

해외에서 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많은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게임입니ㅏㄷ.

9. 피파온라인 3

특히 월드컵의 영향을 많이 받는 축구 게임으로 2006년 독일월드컵 이후 발매되었으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최근에는 예전 인기에 못 미치며 9위를 기록했습니다.

10. 서든어택

넥슨 GT에서 제작 후 넥슨에서 배급하는 온라인 슈팅 게임 중 하나입니다. 2005년 출시된 게임으로 상당기간 PC방의 단골 게임이기도 했습니다.

2016년 7월 후속작인 2가 발매되었지만 논란이 많아 2개월 후에 서비스를 종료했습니다. 2019년 일본의 서비스 역시 종료되면서 현재 한국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아이폰 무료 게임 추천 및 순위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