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자 연습 사이트 및 프로그램 모음 TOP 5

타자 연습 사이트

타자 연습 사이트 프로그램 을 찾고 계신가요?

이미 컴퓨터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너무나 익숙한 일이지만 처음 타자를 읽히는 분들에게는 연습이 필요하게 마련입니다.

저도 이 글을 쓰면서 처음 타자를 배웠을 때가 생각납니다. 정확한 맞춤법은 학교에서 리포트나 과제물을 제출할 때 필수적이며, 또한 자신의 업무 능력을 정확히 표현해 주는 도구가 되기도 합니다.

타자 연습 이 익숙해 지게 되면 과제나 리포트를 빠르게 끝낼 수 있을 뿐 아니라 업무 시간을 크게 단축시킬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타자 연습 사이트타자 연습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무료 타자 연습 사이트

  1. 말랑말랑 플랫폼
  2. 타닥타닥 타자연습
  3. 타자 선생님
  4. 공룡타자연습
  5. 타자 연습 프로그램


1. 한컴 타자연습 말랑말랑 플랫폼

여러 사이트 중 가장 효과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사이트입니다. 게임처럼 구성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게 즐기면서 하실 수 있습니다.

타자 연습 사이트

더군다나 한글과 컴퓨터가 제작한 것이니만큼 다른 사이트에 비해 더욱 신뢰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한컴 타자연습 사이트 바로 가기


2. 타닥타닥 타자연습

새로 시작하는 초보자들을 위해 마치 게임처럼 구성해 놓았습니다. 한글 자판 연습 뿐 아니라 영어와 받아쓰기 등 다양하게 타자를 익힐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일 그날 연습을 한 사람들의 성적을 매겨 등수를 정하는 방식으로 참가자들의 경쟁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타닥타닥 타자연습 바로 가기


3. 타자 선생님

이 사이트 역시 타자 연습을 위해 최적화 되어 있는 사이트입니다. 1번에서 부터 시작되는 글을 클릭하여 위에 나타난 그대로 타자를 연습합니다.

타자 연습 사이트

1,2번에 비해 사이트의 구성은 다소 떨어지는 면이 있지만 단순하게 타자연습을 하기 원하시는 분들께 유용합니다.

타자 선생님 바로 가기


4. 공룡타자연습

공룡타자연습 역시 잘 구성된 기능으로 초보자들이 사용하기에 매우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한글 자판 연습 뿐 아니라 영문 자판 연습, 혹은 타자게임과 더불어 무료 학습지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타자 연습 사이트

1번의 한컴 사이트와 함께 가장 전문적인 사이트 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글 뿐 아니라 영문까지 연습하고 싶으신 모든 분들께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공룡 타자 연습 바로 가기


타자 연습 프로그램

한컴 타자 연습 프로그램

타자 연습 프로그램으로는 한컴 타자 연습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전문 소프트웨어 기업인 한글과 컴퓨터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무료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한컴 타자연습 프로그램 다운로드

컴퓨터에 이미 한글과 컴퓨터가 설치되어 있으신 분들이라면 검색하시면 다운로드 없이 타자 연습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 추천 TOP 5
아이폰 무료 게임 추천 및 순위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