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cc 2019 무료 한글판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포토샵 cc 2019 무료 한글판 다운로드

포토샵이 처음 서비스를 시작한 것은 1990년 2월로 그 후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어도비 포토샵은 사진 편집 및 수정 분야에 있어서 독보적인 소프트웨어로서의 역할을 해 왔습니다.

포토샵 cc 2019

디지털 기술이 발달하면서 무료 온라인 포토샵 프로그램이 출시되기는 했지만 수 많은 프로그램 출시에도 불구하고 어도비의 기술을 따라가기란 쉽지 않습니다.

포토샵 CS6 까지의 제품들은 프로그램을 구입하여 정품인증 후 완전히 소유하는 형태였지만, 포토샵 cc 2013 부터는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매월 일정 금액을 지불하는 형태로 변경되었습니다.

한번에 많은 금액을 주고 프로그램을 구입해야 하는 부담은 없어졌지만 결국 사용기간 만큼 지불해야 하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전체적인 비용은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분들이 어도비 사이트에서 포토샵 cc 2019 다운로드 무료 한글판을 받은 후 정품인증 을 진행하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의 순서

  1. 포토샵 cc 2019 무료 다운로드
  2. 프로그램 설치
  3. 크랙 파일 적용하기
  4. 장애 해결하기


1. 포토샵 cc 2019 무료 다운로드

현재 어도비 사이트에서는 지난 버전인 포토샵 cc 2019 버전의 다운로드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이미 새 버전인 2020이 출시되었기 때문입니다.

포토샵 cc 2019

그러므로 2019 버전을 다운받기 위해서는 다른 링크를 활용해야 합니다.

포토샵 cc 2019 파일 다운로드 받기

포토샵 cc 2019

위의 링크를 클릭하신 후 아래쪽에 있는 2019 버전을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2. 프로그램 설치

이렇게 다운 받으신 파일을 설치하시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상태에서 받으시면 어도비에 회원가입을 하시고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야 하는 절차가 있습니다.

물론 어도비에 회원 가입을 하는 것이 어려운 일은 아니며 위와 같이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고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시는 절차를 거치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 과정이 번거롭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인터넷 연결을 끊으신 후 설치를 진행하셔도 무방합니다. 이 경우 인터넷 연결이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어도비 서비스와 연결되지 않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거나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인터넷 연결 없이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노트북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바로 노트북의 와이파이 연결을 끊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운받으신 파일의 압축을 풀어주시고 set-up 파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먼저 set-up을 진행하시면 인터넷이 연결이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위와 같은 메시지가 뜨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종료>를 클릭하시면 자동적으로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포토샵 cc 2019

설치가 종료되면서 프로그램의 설치가 완료되며 프로그램이 오픈됩니다.

포토샵 cc 2019

그리고 확인해 보시면 바로 프로그램이 무사히 설치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3. 크랙 파일 적용하기

이제 인터넷을 다시 연결하고 아래 링크를 통해서 크랙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크랙 파일 다운 받기

크랙파일을 열고 포토샵 마크가 있는 이 파일을 기존의 포토샵 파일에 덮어씌우는 것입니다.

먼저 설치된 포토샵 cc 2019 파일을 우클릭 후 위와 같은 경로를 통해 들어가 파일 위치를 찾습니다.

포토샵 cc 2019

그리고 포토샵 파일을 다시 우클릭 후 <속성>을 클릭하고, <파일 위치 열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바로 크랙 파일을 복사해야 하는 파일의 위치가 나타납니다.

포토샵 cc 2019

아까 다운로드 받은 크랙 파일을 복사하고 포토샵 cc 2019 파일 위치에 가서 크랙파일을 붙여넣기를 합니다.


4. 장애 해결하기

이제 설치된 포토샵 파일을 오픈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아직 설치가 되지 않은 듯한 모습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는 포토샵 클라우드 서비스와 연결이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나오는 현상으로 간단한 조치 만으로 바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상단 메뉴바에서 <편집> 을 클릭 후 맨 하단에 있는 <환경설정>을 클릭 후 <일반>으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홈화면 사용안함>을 클릭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제 포토샵을 종료 후 다시 시작합니다. 그럼 아래 그림과 같이 정상적으로 작동되며, 7일간 체험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메시지도 사라진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유의하셔야 할 점은 이러한 방식은 개인의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회사나 상업적인 용도로는 사용이 불가하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방법
무료 온라인 포토샵 사이트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