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슬러 에디터 (Pixlr Editor) 무설치 포토샵 및 한글 변환

픽슬러 에디터 (Pixlr Editor) 무설치 포토샵

현재 이미지와 사진 편집에 있어서 최고의 프로그램은 어도비의 포토샵입니다. 하지만 포토샵의 경우 최근에 출시된 포토샵 cc 2020 의 경우 클라우드 시스템 프로그램으로 매달 2만원 가까운 비용을 내야 합니다.

일반인들에게나 회사에 있어서는 얼마 되지 않은 비용일수도 있지만 학생들에게는 부담이 될 수도 있는 금액입니다.

하지만 최근 몇 년간 이러한 포토샵 외에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다수의 포토샵 대용 프로그램들이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어떤 비용도 지불할 필요없이 무료로 제공된다는 사실입니다.

이러한 무료 온라인 포토샵 프로그램 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는 바로 픽슬러 에디터 (Pixlr Editor) 입니다.


글의 순서

  1. 픽슬러 Pixlr Editor
  2. 픽슬러 한글 변환
  3. 픽슬러 크롬 확장 프로그램
  4. 포토샵 cc 2020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 인증 방법


1. 픽슬러 에디터 Pixlr Editor

픽슬러 에디터는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브라우저 기반 그래픽 소프트웨어 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유저가 컴퓨터 혹은 웹에서 이미지를 수정, 편집하고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픽슬러 에디터

픽슬러의 가장 큰 장점은 무료지만 포토샵 같은 편집기의 기능 중 다수를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픽슬러 에디터 바로 가기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바로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이미지와 사진을 편집하고 컴퓨터에 저장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픽슬러 에디터

픽슬러는 현재 2개의 버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편집에는 Pixlr X, 그리고 좀 더 전문적인 편집에 사용되는 버전은 Pixlr E 입니다.

두 버전 모두 기본적인 편집 기능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픽슬러 E로 들어가셔서 편집할 사진을 불러옵니다.

화면 구성이 포토샵과 상당히 유사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포토샵에서 할 수 있는 상당한 분량의 편집을 픽슬러에서도 할 수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문적인 추가 기능 역시 포토샵의 1/10 가격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2. 픽슬러 한글 변환

현재 영어로 되어 있지만 크게 번역이 필요할 것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한글로 된 프로그램이 더 익숙하신 분들은 한글로 변경하시면 좀 더 쉽게 사용이 가능하실듯 합니다.

그러나 현재 픽슬러 에디터의 경우 언어 변환이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한국어로 변경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바로 구글 번역기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픽슬러 에디터

그림과 같이 한글로 언어가 변환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픽슬러 에디터

이렇게 온라인 버전을 활용하여 무설치 포토샵과 같이 사용할 수도 있지만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자신의 크롬 브라우저에 설치하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3. 픽슬러 에디터 크롬 브라우저 활용하기

이렇게 온라인 버전을 활용하여 무설치 포토샵과 같이 사용할 수도 있지만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자신의 크롬 브라우저에 설치하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픽슬러 크롬 확장 프로그램 바로 가기

여전히 온라인에서 활용할 수도 있고 크롬 확장 프로그램 설치를 통해서 좀 더 편하게 사용도 가능합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픽슬러 같은 무료 온라인 포토샵 사이트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