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스토어 추천 천원 구글 무비 탑15

구글 무비 추천 탑15

구글 무비 추천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활용해 영화와 드라마를 즐깁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 구글 플레이스토어는 다양한 종류의 구글 무비를 제공합니다. 현재 극장에서 동시상영하는 영화 뿐 아니라 상영이 종영된지 얼마되지 않은 영화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시청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구글 무비 원더

특히 어느 정도 시일이 지난 영화에 대해서는 아주 저렴한 가격인 1,000원 내외, 혹은 500원에도 시청과 다운로드가 가능한 만큼 많은 분들이 구글 무비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그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단돈 천원에 시청이 가능한 영화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천원에 시청 가능한 구글 무비 탑15

1. 구글 무비 : 원더 (Wonder): 1,200원

남다른 외모로 태어난 소년이 주변의 편견을 이겨내는 이야기. 남다른 외모 탓에 얼굴을 감추기 위한 헬멧을 쓰고 다니며 모두가 변장을 하는 할로윈을 좋아하던 소년은 이제 10살이 되어 학교에 가는 선택을 하게 됩니다.

긍정적인 마음으로 용감하게 발을 내딛지만 사람들의 시선이 그에게는 어렵기만 합니다. 줄리아 로버츠와 오웬 윌슨이 부모로 나오는 영화. 난관을 이겨나가는 긍정적인 모습이 감동을 자아냅니다. 구글 무비 중 보기 드물게 별 5개 평점이 많은 영화. 많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구글 무비 바로가기: 원더 (Wonder)


2. 다크 나이트 (Dark Knight): 1,200원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2008년작 다크나이트. 범죄도시로 악명 높은 고담시를 지키는 배트맨. 하지만 악명높은 범죄자 조커의 등장은 고담시를 혼란에 빠뜨립니다.

그리고 진행되는 배트맨과 조커의 대결. 배트맨을 연기한 크리스찬 베일과 조커역의 히스 레저의 대결이 볼만한 영화. 10년도 더 지났지만 여전한 명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입니다.

구글 무비 바로가기: 다크 나이트


3. 말레피센트 (Maleficent): 1,200원

디즈니의 잠자는 숲속의 공주의 악당인 마녀를 주인공으로 한 영화. 신비의 나라인 무어스의 수호자였으며, 왕자인 스테판과 연인이었지만 왕이 되고픈 야망이 있었던 스테판은 말레피센트를 배신합니다. 이후 그의 딸이 태어나자 저주를 걸며 그에게 복수를 하게 되는 설정으로 그려졌습니다.

안젤리나 졸리가 마녀인 말레피센트 역을, 그리고 엘르 패닝이 오로라 공주로, 그리고 오로라 공주의 어린 시절 역할은 졸리의 실제 딸인 비비언이 출연해서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구글 무비 바로가기: 말레피센트 (Maleficent)


4. 라라랜드 (La La Land): 1,200원

LA를 주 무대로 스타를 꿈꾸는 두 남녀가 만나 사랑에 빠지는 스토리를 그렸습니다. 몽상의 세계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라라랜드 (La La Land). 배경인 로스앤젤레스 (LA)를 의미하는 단어로도 쓰이며 스타가 되고 싶어하는 많은 젊은이들이 모이는 도시의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을 더욱 유명해지게 만들어준 영화. 전 세계적으로도 크게 히트한 작품으로도 유명합니다. 1,200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으로 다운로드도 가능하니 더욱 알차게 즐기실 수 있을 듯 합니다.

구글 무비 바로가기: 라라랜드 (La La Land)


5. 비긴 어게인 (Begin Again): 1,000원

싱어송라이터인 그레타는 성공한 남자친구를 따라 뉴욕으로 이주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미 성공을 맛본 남자친구의 마음은 어느덧 변해갑니다.

하지만 그레타에게는 새로운 기회가 찾아옵니다. 바에서 그녀의 자작곡을 듣게 된 음반 프로듀서의 제안을 받게 됩니다.

키이라 나이틀리와 마크 러팔로의 호흡이 즐거웠던 영화. 천원에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구글 무비 바로가기: 비긴 어게인 (Begin Again)


6. 구글 무비 : 언터처블: 1%의 우정 (500원)

백만장자지만 사고로 전신마비로 휠체어에 앉아서 지내야만 하는 처지가 된 필립. 자신의 돌보아주는 간병인을 구하던 그는 어느날 무일푼의 백수인 드리스를 만나게 됩니다. 전혀 공통점이 없는 두 사람의 만남. 하지만 필립은 거칠것 없는 드리스의 성격에 호감을 느낍니다. 그리고 자신이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을 시도하게 됩니다.

전혀 다른 처지의 두 사람이 만나 우정을 쌓아가는 여정을 그린 프랑스 영화. 5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구글 무비 바로가기: 언터처블


7. 완벽한 타인: 1,200원

오랫만에 만난 부부동반 모임에서 시작되는 위험한 게임. 저녁식사 동안 오는 모든 통화와 메시지를 공유하기로 합니다. 가볍게 시작된 게임은 이제 서로의 비밀을 들키면서 생각지도 못한 결말로 흘러가게 됩니다.

대부분의 장면이 저녁식사 자리에서 이루어지는 것으로 저 예산으로 좋은 작품을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영화. 이제 저렴한 비용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구글 무비 바로가기: 완벽한 타인


8. 구글 무비 : 슈퍼배드 3: 1,000원

최고의 악당만을 섬기는 미니언들. 하지만 이제 그루는 가족을 위해 악당으로서의 삶을 정리합니다. 이제 실망한 미니언들은 스스로 악당이 되기 위해 그루를 떠나게 됩니다.

스토리가 다소 억지스럽다는 비평도 많지만 슈퍼배드 전편을 보신 분들이라면 한번은 시청하고 싶은 영화일 듯 합니다.

구글 무비 바로가기: 슈퍼배드 3


9. 히든 피겨스: 1,400원

1960년대 소련연방과의 우주 개발 프로젝트의 경쟁이 붙었던 미국. 나사 (NASA)의 계산원으로 일하지만 흑인여성이라는 이유로 중용한 직책을 맡지 못했던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결국 능력을 인정받은 그들은 우주 프로젝트의 중요한 한 부분을 담당하게 됩니다.

1960년대의 시대상을 볼 수 있었던 영화.

구글 무비 바로가기: 히든 피겨스


10. 아메리칸 셰프: 1,200원

2015년 개봉된 코미디 영화로, 주인공이자 미국의 유명 셰프인 캐스퍼는 요리 비평가와의 갈등으로 자신의 명성을 잃고 낡은 푸드트럭으로 재기를 꾀하게 됩니다. 아이언맨에도 등장하는 존 패브로가 감독이자 배우로 활약하며, 한국계 요리사인 로이 최를 영입하여 직접 요리를 배우고 그의 레스토랑에서 일하면서 요리를 익힌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치즈로 가득찬 쿠반 샌드위치의 등장과 더불어 다양한 라틴 음악과 문화의 등장, 스칼렛 요한슨 등 여러 거물급 배우들의 등장이 눈을 즐겁게 합니다. 따라하고 싶은 많은 요리를 등장시킨 영화.

구글 무비 바로가기: 아메리칸 셰프


11. 조이 (Joy): 1,400원

가족의 생계를 책임져야 하는 싱글맘 조이. 생활고에 어려워하던 그녀는 언제가 자신이 세상을 놀라게 할 물건을 만들 것이라는 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어느 날 아이디어를 하나 떠올리게 됩니다. 상품 제작을 시작하며 투자를 받기 위해 노력하지만 사업 경험이 전무한 그녀에게 투자를 해주는 사람이나 기관은 전무했습니다.

하지만 어느날 그녀의 가능성을 본 미국의 홈쇼핑 채널인 QVC의 담당자를 만나게 된 그녀는 홈쇼핑에서 판매를 시작합니다. 생활고를 겪던 싱글맘의 성공 여정을 그린 드라마. 성공에 대한 갈망과 고난을 이기면 누구라도 성공의 열매를 맛볼 수 있다는 희망을 주는 영화입니다.

구글 무비 바로가기: 조이


12.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1,000원

제니퍼 로렌스와 브래들리 쿠퍼의 또 다른 로맨스 영화.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분류되지만 실제로는 두 남녀의 정신적인 회복을 다룬 영화.

아내의 불륜남을 때리고 정신치료를 받은 후 집으로 귀가하던 브래들리 쿠퍼. 그녀는 우연히 친구의 집에서 제니퍼 로렌스를 만납니다. 제니퍼는 남편을 잃은 후 슬픔과 외로움을 견디는 인물.

2012년 개봉 후 제 85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 주연상 등 다수 부분에서 후보작에 올랐습니다.

구글 무비 바로가기: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13. 겟아웃: 1,000원

흑인 남자친구를 사귀는 백인 여성. 그녀는 남자친구를 자신의 부모님의 집으로 초대를 합니다. 여자친구의 부모님의 집에 도착한 그는 미심쩍은 여러 일을 겪게 됩니다. 그리고 최면치료사인 어머니의 치료를 받으며 자신의 몸을 통제하지 못하는 공포감을 느낍니다.

원래 한국에 개봉예정이 없다가 SNS입소문이 나면서 한국 개봉을 결정지은 영화. 예고편을 보시지 않고 시청을 추천합니다.

구글 무비 바로가기: 겟아웃


14. 구글 무비 : 빅쇼트: 1,000원

2008년 금융위기를 배경으로 한 영화.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의 심각성을 알게 된 헤지펀드 매니저 마이클 버리 (크리스찬 베일). 당시 누구도 폭락 가능성을 예상하지도 못했던 금융시장과는 달리 그는 당시 거래되던 MBS (주택담보대출 채권)이 상환가능성이 매우 낮은 서브프라임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주택시장의 대규모 폭락을 예상했던 그는 이들 채권에 대한 공매도를 기획합니다. 그리고 마침내 그의 노력이 빛을 보게 되었죠.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많은 돈을 잃었던 반면 주택시장의 폭락을 예견했던 그들은 천문학적인 돈을 벌게 됩니다.

일반인들에게도 금융교육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영화. 단돈 1,000원에 시청이 가능합니다.

구글 무비 바로가기: 빅숏


15. 서치 (Searching): 1,800원

실종된 딸을 찾기 위한 아버지의 눈물나는 영화. 16세 딸의 컴퓨터를 통해 단서를 찾아가는 장면이 기억에 남습니다. 관람객들의 모든 예상을 빗나가는 결말이 인상적인 영화입니다.

한국계 배우들의 등장으로 우리에게는 더욱 익숙하게 여겨지는 영화. 1,800원으로 다른 영화들에 비해서 다소 높은 감이 있지만 여전히 저렴한 가격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구글 무비 바로가기: 서치

저렴하지만 언제 봐도 좋은 영화들로 여유 시간을 보내시는건 어떠실까요?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