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드 아틀란 호텔 2 부산 숙소 후기 및 리뷰

라비드 아틀란 호텔 2 부산 숙소 후기 및 리뷰

라비드 아틀란 호텔 2 부산 숙소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국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는 아마도 부산일 것이라 생각됩니다. 항구 도시인 부산은 바다의 전경을 즐길 수 있는 수 많은 장소를 가지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바다를 보기 어려운 서울쪽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탁트인 바다가 그리울 때 방문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도시 중 하나입니다.

서울 경기쪽에서 이어지는 KTX나 SRT를 이용하시면 바로 도착이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부산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무래도 묵게 될 숙소에 대해서도 알아보실텐데요. 부산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관광 도시 중 하나로 다양한 호텔이 있습니다.

그 중 라비드아틀란호텔2의 경우 매우 저렴한 요금으로 다양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숙박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개인적인 사용 후기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참고의 글

라비드 아틀란 호텔 부산 숙소 2 위치

사실 부산 만큼 다양한 호텔이 있는 도시는 많지 않은데요. 해운대와 광안리 등의 명소가 많은 만큼 각 명소마다 일반 호텔과 비즈니스 호텔 등 다양한 숙소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부산 여행에서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위치인데요.

아무래도 부산은 바다를 보기 위해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광안리나 해운대 근처 역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이번 여행에서는 해운대를 선택했습니다. 역에서 상당한 거리가 있기는 하지만 호텔에서도 탁트인 바다를 볼 수 있다는 장점으로 해운대에 머무는 분들이 많습니다.

라비드 아틀란 호텔 2 부산 숙소 장점

사실 해운대에는 다양한 호텔이 있는데요. 비즈니스 호텔을 비롯하여 일반 호텔 등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지금도 공사 중인 호텔이 있는 것을 감안한다면 앞으로 선택할 수 있는 숙소는 더욱 많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부산 여행에서는 해운대의 라비드 아틀란 호텔 2를 선택했습니다. 다양한 호텔이 있었지만 가격과 위치, 그리고 시설면에서 가장 합리적인 선택이었다고 생각되는데요.

1. 저렴한 가격

개인적으로는 라비드 아틀란 호텔 2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최근 많은 호텔이 생기면서 저렴한 호텔도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여러 숙소 가운데 시설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라비드-아틀란-호텔-2-부산-숙소

가격의 경우 예약 시기와 선택하는 방의 종류에 따라 달라지게 되는데요. 가장 저렴한 가격은 2인을 기준으로 세금 포함 6만원 대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근처의 다른 호텔과 비교했을 때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영화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

2. 오션뷰

2인을 기준으로 방의 종류는 크게 오션뷰와 도시뷰로 나눌 수 있습니다. 좀 더 저렴한 옵션을 원하시는 경우 도시뷰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도시뷰의 경우 오션뷰의 반대 방향으로 도시쪽 방향을 볼 수 있습니다.

아침부터 여행을 즐기시고 숙박을 위해 밤에 숙소로 들어오시는 경우라면 높은 비용을 내고 오션뷰를 선택하기 보다는 저렴한 도시뷰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라비드-아틀란-호텔-2-부산-숙소

오션뷰의 경우 전체 바다 앞면이 아니라 호텔 위치의 특성 상 반쪽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오션뷰의 경우 방이 고층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바다를 좀 더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특히 아침 일찍 바다에서 불어오는 바람과 햇살은 정말 상쾌하며, 밤의 정경 역시 장관입니다.

오션뷰의 경우에도 그리 높은 가격은 아니며 세금 포함 10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물론 성수기 때는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아지기는 하지만 사람이 그리 많지 않은 경우 10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산 가볼만한 곳 BEST 10 및 인기 여행지

3. 깨끗한 시설

라비드 아틀란 호텔의 경우 깨끗한 시설 또한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예약에서는 더블 베드로 예약이 되지만 카운터에서 트윈베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인터넷에서 더블룸으로 예약하셨더라도 편리한 이용을 위해 카운터에서 꼭 트윈 베드로 변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행 계획 및 일정 짜주는 어플 추천 BEST 7

라비드 아틀란 호텔 2 단점

라비드 아틀란 호텔 2의 경우 해운대 바다의 전경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주변의 다른 호텔 대비 약간의 미비한 점이 존재하는데요.

일부 호텔의 경우 조식을 제공하는 곳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라비드 아틀란의 경우 조식 제공이 불가하며 오직 숙박만 가능합니다.

조식 서비스까지 원하시는 경우 근처의 다른 호텔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오션뷰의 경우 바다가 반만 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오션뷰라도 바다 전체를 보기란 쉽지 않은데요.

바로 앞의 호텔과 건물에 가려 보이지 않는다는 점과 호텔의 위치가 비스듬히 있어 전체 바다를 볼 수 없기 때문에 다소 답답하기도 합니다.

라비드 아틀란 호텔 2 예약

최근 다양한 호텔 예약 사이트가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네이버를 이용하여 예약을 했는데요.

네이버에서 호텔 이름이나 원하는 위치의 호텔을 입력하시면 다양한 호텔에 대한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을 클릭하시면 아고다, 트리바고 등의 사이트에 제공하는 호텔의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사이트별로 제공하고 있는 가격과 옵션에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좀 더 저렴하게 좋은 호텔을 이용하기를 원하시는 경우 각 사이트별로 접속하여 옵션을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네이버 검색 라비드 아틀란 호텔 2 바로가기

네이버 검색 외에도 아래의 호텔 예약 어플을 이용하여 예약하실 수도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숙소 및 호텔 예약 어플 추천 TOP 7

글을 마치며

부산은 한국의 제 2 도시로 다른 도시에서 볼 수 없는 전경을 볼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 입니다. 먹거리 역시 풍부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다양한 먹거리도 즐길 수 있는데요.

적절하게 예산에 맞는 호텔을 통해서 부산 여행을 즐기게 되시기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