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어플 순위 가 궁금하신가요?
물론 지인을 통해 소개를 받을 수도 있지만 좀 더 많은 다양한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소개팅 어플 사용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인들에게도 알리지 않고 다양한 많은 이성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도구인 소개팅 앱.
평점을 기준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개팅 어플 순위 를 알아 보았습니다.
소개팅 어플 순위 추천
1. 썸데이
이상형과 매칭시켜 주는 것으로도 알려진 소개팅 어플. 매일 낮 12시에 새로운 이성과의 연결을 주선합니다.
- 개발사: AbleTree
- 평점: 4.7
- 설정 단계에서 다양한 이상형 설정이 가능하게 합니다.
- 22개의 인터뷰와 설문조사를 통해 각각의 유형을 검증합니다.
- 인증과정을 통해 프로필의 신뢰도를 높였습니다.
- 자신의 장점을 어필할 수 있는 기능 제공
- 소개팅 상대로 피하고 싶은 지인들을 소개팅 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자들에게 높은 평점을 받고 있는 소개팅 어플. 특히 매일 12시에 연결해주는 오늘의 썸은 다양한 이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2. 썸 (SSUM)
다른 앱들이 프로그램으로 매칭시켜주는 것에 비해 썸은 프로그램이 아닌 사람이 직접 연결해 주는 것으로 알려진 소개팅 서비스.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타날 때까지 전담 상담원이 수작업으로 소개팅을 진행하는 서비스. 관심사나 이상형을 명확하게 할 수록 원하는 이상형에 더욱 가까운 인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 제작사: SSUM Inc.
- 평점: 4.7
알면 도움되는 비즈니스 상식
백만장자가 되는 가장 빠른 방법 7가지
단돈 1억원으로 시작한 11억 달러 스타트업
3. 너랑나랑
매일 16명을 소개팅 해주는 것으로도 잘 알려진 어플.
- 개발사: NextMatch
- 평점: 4.5
-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하루 16명의 이성을 소개.
- 이상형 결정을 위한 총 4단계의 토너먼트 방식.
- 내 주변에 있는 이성 검색을 통해 지역 만남 기회 제공
- 매칭 성공 후 결제 없이도 대화 가능
- 실시간 접속한 이성과 대화 가능
사용자별로 평가가 상이하긴 하지만 다수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어플로 다수의 이성을 소개한다는 면에서 시도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4. 커플메이커
- 제작사:
- 평점: 4.4
총 백만 명 이상이 다운로드 받은 어플. 특히 자신이 원하는 지역의 새로운 이성을 소개시켜주는 소개팅 어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백만 명 이상이 다운 받은 만큼 사용자들의 평가 역시 일관되게 긍정적입니다.
커플메이커 어플로 가입 후 상대방에게 보여질 프로필을 작성하고 사진을 업로드 합니다.
이용 승인이 완료되면 매일 자신이 정한 시간에 이성을 소개받을 수 있습니다. 소개 받은 이성이 마음에 들면 동그라미를 표시하고, 상대방도 마음에 들었을 경우 만남이 성사되는 방식입니다.
프로필이 올라오면 경영진이 직접 검수에 들어간다고 알려져 있으며 사용자들의 평점 역시 높은 편입니다.
5. 에스티커
- 제작사: 에스티커
- 평점: 4.5
- 신원확인을 통해 검증된 사람만 서비스 이용 가능
- 현재 접속한 라이브 상태의 회원을 우선적으로 소개
- 타 서비스와는 달리 서로 원하는 상대가 결정되면 바로 채팅창이 개설되고 상대방의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데이터 기반의 이상형 분석 및 소개 기능
-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많이 할수록 더 나은 이상형을 소개받을 수 있는 구조
6. 꽃보다 소개팅
일부 언론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는 소개팅 어플. 게임 방식을 통해서 원하는 이상형을 찾아가는 방식입니다.
실명인증과 번호 인증을 요구하지 않는 어플로 원하지 않는 경우 언제든지 개인정보의 삭제가 가능합니다.
- 개발사: 꽃보다 소개팅
- 평점: 4.4
다양한 소개팅 어플 순위 를 평점을 기준으로 알아 보았습니다. 어플 별로 약간의 약간의 평점 차이는 큰 차이가 없는 듯 합니다. 프로그램 별로 특징이 있는 만큼 결제 전 다양한 어플을 경험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