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무료 사이트 및 어플 추천 TOP 10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무료 사이트 및 어플 추천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무료 사이트 및 어플을 찾고 계신가요? 스마트폰을 처음 볼 때 가장 눈에 띄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배경화면 입니다. 아이폰 역시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죠. 고품질의 배경 화면은 기기의 외관을 더 아름답게 보이게 하기도 합니다.

아이폰 배경화면

애플 스토어에 배경화면을 위한 다양한 옵션이 있지만 모든 앱이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아닙니다.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무료 사이트 및 앱 정보를 알아 보았습니다.


아이폰 배경화면 어플 TOP 10

  1. Vellum Wallpaper
  2. Magic Screen
  3. WAPPR
  4. Everpix
  5. Walli
  6. Life Wallpaper for Me
  7. Paper.co
  8. Unsplash
  9. Kappboom
  10. Icon Skin & Theme


1. 아이폰 배경화면 앱: Vellum Wallpaper

Vellum Wallpaper 앱은 아이폰 용 최고의 배경화면 어플 중 최고의 어플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배경을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뿐 아니라 매일 새로운 사진이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배경화면 적용 전 미리보기가 가능하며 배경화면에 쉽게 블러 필터도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광고가 있다는 단점이 있지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아이폰 배경화면 앱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아이폰 배경화면 앱: Magic Screen

Magic Screen은 많은 수의 초현실적 인 애니메이션 배경화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 지정 배경으로 화면을 장식하려는 경우 적용할 수 있는 최고의 어플입니다.

Magic Screen에서는 기존 배경 화면 중에서 선택할 수있을 뿐 아니라 자신 만의 배경 화면을 디자인 할 수도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사용 가능한 라이브 배경 화면 어플에는 미장착된 추가적인 기능입니다.

150 개 이상의 아름다운 달력 템플릿 중에서 배경 화면에 텍스트와 달력을 첨가 할 수 있는데, 포토를 GIF 또는 라이브 배경 화면으로 바꿔 화면에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배경 화면을 공유 할 있으며, 잠금 화면 용 배경 화면 콜라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무료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배경 화면을 사용자 정의하는 것이 마치 놀이처럼 흥미롭기까지 합니다.


3. 아이폰 배경화면 앱: WLPPR

WLPPR은 흔히 아이폰 잠금 화면에 가장 적합한 앱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인공위성에서 찍은 것가 같은 다양한 행성과 지구의 사진, 우주 사진들로 가득합니다.

아이폰 배경화면

우주에 대한 배경화면 들과 함께 이미지에 해당되는 과학적 설명의 출처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배경화면에 북마크를 추가할 수 있으며 배경화면이 마음에 들면 친구들과 공유도 가능합니다.

콜랙션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며 다양한 크기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4. Everpix

Everpix(에버픽스)는 HD의 고품질 배경화면을 가지고 있는 앱으로 현재 앱에는 4000개 이상의 배경화면이 있습니다.

사진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추가되는 방식으로 원하는 종류의 카테고리를 탐색하고 주어진 카테고리 내에서 원하는 종류의 배경화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배경화면

즐겨찾기 옵션을 제공하며 좋아하는 배경화면을 표시한 후 나중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역시 미리보기 기능을 가지고 있어 적용 전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서 적용된 모습을 확인하는 것이 용이합니다.

광고와 함께 무료 사용이 가능하지만 2.36달러를 지불하고 광고 없는 버전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5. Walli

Walli는 iPhone 및 Android 용 창의적인 배경 화면 어플로 아티스트가 디자인 한 배경 화면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표시된 iPhone 배경은 여기에 나열된 다른 어플에서 상대적으로 볼 수있는 것과 다릅니다. 전 세계 최대의 그래픽 아티스트가 디자인 한 배경 화면입니다.

디자이너의 소셜 미디어 계정과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팔로우 할 수 있는데요. 장치에 따라 고정할 수있는 여러가지 크기를 제공합니다.

Walli는 제가 여기에서 찾은 예술적이고 창의적인 배경 화면 임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경 화면 앱 중 하나이다. 사용자들이 좋아할 꽤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6. Life Wallpaper For Me

Life Wallpaper for Me는 수천 개의 애니메이션 배경 화면 모음을 제공합니다. 불, 물, 공상 과학, 스포츠, 동물 등 카테고리 목록에서 좋아하는 라이브 배경 화면을 고정할 수 있는데요. 애니메이션 배경 화면을 즐기려면 아이폰이 라이브 사진 기술을 지원해야합니다.

아이폰 배경화면

어플의 인터페이스는 영어, 프랑스어, 일본어, 독일어 및 태국어를 포함한 여러가지 언어로 액세스 할 수 있는데요, 깔끔하게 분류 된 월페이퍼 모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주 새로운 월페이퍼는 첨가되며, HD 화질의 다양한 배경화면과 함께 움직이는 GIF 파일의 배경화면 또한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광고를 보고 싶지 않으면 프리미엄 버전의 어플리케이션을 구입할 수 있으며 그만한 값어치가 있습니다.


7. Papers.co

Papers.co 는 광범위한 컬렉션으로 인해 아이폰용 최고의 배경화면 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놀랍도록 디자인 된 사진은 예술, 사과, 인물, 질감, 일몰, 밤, 봄, 우주 등 여러 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됩니다.

아이폰 배경화면

원하는 배경 화면을 클릭하기 만하면 잠금 화면과 홈 화면에서 배경 화면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좋아하는 축구 팀, 만화 영웅 및 빈티지 예술의 배경 화면도 찾을 수 있습니다.

500,000 개 무료 배경화면 사진과 더불어 매주 컬렉션이 추가되는 방식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8. Unsplash

언스프래쉬는 그 자체로 iPhone 배경 화면 어플은 아니지만 사진 작가와 아티스트가 창의적인 포토를 제출하는 일종의 커뮤니티입니다.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 최대의 이미지의 모음이며 역시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다.

아이폰 배경화면

Unsplash 어등을 위한 창의적이고 최대의 배경 화면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어플에서 호스팅되는 모든 이미지는 HD 화질이며 아티스트가 포토를 클릭하기 위해 사용한 카메라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상 가장 많이 사용되는 아이폰 배경화면 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9. Kappboom

Kappboom은 아이폰용 배경화면 앱일 뿐 아니라 앱 내에서 다양한 인용문이나 레시피 등을 찾을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배경화면

이미지 검색 옵션을 통해 온라인에서 이미지를 검색할 수 있으며 앱에서 제공된 다양한 배경화면으로 콜라주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무료 버전은 광고로 운영되며 광고가 싫으신 경우 유료 버전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10. 아이콘 스킨 앤 테마 (Icon Skin & Theme)

Icon Skin & Theme은 다양한 카테고리가 적절히 분류되어 있는 배경화면 앱으로 고화질 배경화면으로 되어 있습니다. 앱 개발자가 정기적으로 사진들을 업데이트 하며 선택한 배경화면의 블러 처리나 특수 효과 처리 역시 가능합니다.

다양한 패턴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권해드리는 아이폰 배경화면 앱입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방법
무료 영화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