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 MS 오피스 2019 다운로드 및 정품 인증 방법
학생이거나 직장인이든 상관없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오피스 프로그램은 거의 대부분이 사용하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구글에서도 구글 문서와 구글 시트 등의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와 비슷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지만 간편함에 있어서 MS 오피스 프로그램을 따라가기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오랜기간 사용해서인지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MS 오피스 프로그램이 더 간편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오피스 2019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제품키를 통해 정품인증을 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자 합니다.
1. MS 오피스 2019
먼저 MS 오피스 2019 의 가격은 현재 179,000원 입니다. 한번만 지불하면 되는 가격으로 프로그램을 완전히 소유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오피스 2019 의 경우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MS 워드와 엑셀, 그리고 파워포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러한 오프스 2019 외에 오피스 365라는 클라우드 형식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인이 사용하는 경우 연간 89,000원, 그리고 최대 6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경우 매년 119,000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오피스 365의 경우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거의 대부분의 프로그램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뿐 아니라 아웃룻, 프블리셔, 엑세스와 원드라이브 역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권한도 부여하고 있습니다.
오피스 365의 경우 오피스 2019에 비해 상대적으로 시작할 수 있는 비용은 적지만 장기적으로 계속해서 비용이 발생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2. 오피스 2019 다운로드 받기
1) 먼저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오피스 2019 다운로드 를 시작합니다.
하단의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2)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이미 윈도우 컴퓨터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가지고 계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없다면 간단히 이메일을 활용하여 만드시면 됩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좋습니다>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제품키를 입력하라는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3) 정품인증 제품키 입력하기
제품키는 인터넷 검색에서 찾을 수 있는 크랙파일을 통해 무료로 얻으실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저렴한 방법으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의 링크에서 보실 수 있듯이 쿠팡 등의 이커머스 사이트를 통해서 4,000원의 저렴한 금액으로 정품 인증을 위해 제품키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링크 같은 이커머스 사이트에서 제품 키를 구입하신 후 입력하시면 정식 버전의 다운로드가 시작되고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및 정품 인증 방법
*파트너스의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