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 폰트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TOP 3

캘리그라피 폰트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TOP 3

최근 정확한 규격의 다소 딱딱한 모양을 하고 있는 폰트보다는 예술성을 가미한 다양한 모습의 폰트가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캘리그라피 폰트

때로는 정확한 규격으로된 고딕 풍의 폰트보다는 필기체, 혹은 손글씨 모양의 폰트를 사용했을 때 글쓴이의 감정이 더 잘 전달되는 효과가 있는 듯 합니다.

캘리그라피 폰트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이러한 이유로 최근에는 캘리그라피 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클래스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만일 이렇게 손을 쓴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캘리그라피를 활용한 폰트가 있다면 어떨까요?

편하게 쓴 손글씨 같은 캘리그라피에서부터 전문가가 쓴 것과 같은 캘리그라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폰트를 선보이는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일부 사이트는 유료로 운영되지만 또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손으로 쓴 것과 같은 느낌의 서체를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해 캘리그라피 폰트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를 알아 보았습니다.

1. 캘리그라피 폰트: 캘리폰트 (Callifont)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캘리그라피 사이트 중 하나는 바로 캘리폰트 (Callifont) 입니다.

캘리폰트에서는 보시는 것처럼 다양한 종류의 한글 필기체 및 캘리그라피 폰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손으로 쓴 손글씨 모양에서부터 붓글씨 필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폰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캘리그라피 폰트

현재 4만 명에 가까운 회원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을 하시면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회원 가입 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태그를 통해서 원하는 모양의 폰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음식이나 음악에 대한 태그, 또는 자동차 및 그래픽 소스에 대한 태그 등 다양한 태그가 있습니다. 무료 폰트라고 할지라도 개인적 사용이 아닌 상업적 사용의 경우 다시 한번 확인 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캘리폰트 바로 가기

2. 캘리그라피 폰트: 다온폰트

또 다른 캘리 폰트 사이트는 다온폰트로 기본적으로 유료로 제공되는 사이트지만 무료 폰트 역시 제공되고 있습니다.

유료 회원들에게는 기존의 폰트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 뿐 아니라 무제한 제작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캘리그라피 폰트 제작이 필요하신 분들이 활용하시면 좋은 듯 합니다.

여러 폰트 사이트 중 가장 전문적이고 깔끔한 폰트를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로 여러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캘리그라피 폰트

그리고 폰트 이 외에도 사진과 영상 클립 등 디자인 작업에 필요한 소스를 제공하고 있어 디자인 작업을 하시는 분들께는 유용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유료 플랜의 경우 사용한 기간 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이지만 특정 폰트만 필요할 경우 해당 포트만 구매할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다온폰트 바로 가기

3. 네이버 폰트

네이버 소프트웨어 내에 있는 네이버 폰트 역시 다양한 모양의 캘리그래피 폰트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흔히 자주 사용하는 나눔고딕과 나눔스퀘어 등 친숙한 폰트 역시 많지만 다양한 종류의 필기체와 캘리그래피 스타일의 폰트 역시 제공되고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와는 달리 전체 무료로 제공되는 만큼 다양한 폰트가 필요하신 분들의 경우 다운로드 후 상업적 사용도 가능합니다.

네이버 폰트 바로 가기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방법
무료 영화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