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널베어 (Tunnelbear) VPN: https 차단 IP 우회 사용법

터널베어 (Tunnelbear) VPN: https 차단 IP 우회 프로그램 사용법

인터넷 검색을 하다보면 일부 사이트의 경우 막혀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또한 한국 뿐 아니라 일부 국가에서 특정 사이트를 차단하는 것은 익히 잘 알려져 있습니다. 중국 같은 나라는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유튜브 뿐 아니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중국 내에서 사용하지 못하도록 막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VPN을 통해서 IP 우회를 통해 막힌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여러 VPN 프로그램 가운데 가장 많이 사용되는 터널베어 (Tunnelbear) vpn 다운로드 방법 및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터널베어 (Tunnelbear) VPN 다운로드 및 사용법

  1. 터널베어 확장 프로그램
  2. 터널베어 다운로드
  3. 터널베어 사용법


1. 터널베어 (Tunnelbear) VPN 크롬 확장 프로그램

터널베어는 사실 무료 vpn 서비스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세계를 대상으로 영업을 진행하지만 실제로 국내에서는 유튜브 인도 프리미엄 계정을 저렴하게 이용하고자 할 때 주로 사용되곤 합니다.

tunnelbear

터널베어를 비롯하여 VPN 프로그램의 장점은 공용 와이파이 상황에서 개인정보를 누출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 직구를 진행할 때도 IP가 한국이 아닌 다른 나라를 지정함으로 해외 구매 시 추가되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먼저 터널베어 vpn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프로그램을 직접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는 것보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활용하시는 편이 상대적으로 편리합니다.


2. 터널베어 vpn 다운로드

크롬 브라우저에서 웹스토어를 방문하신 후 터널베어 vpn 이라고 입력하시면 확장 프로그램이 나옵니다.

Chrome에 추가 버튼을 누르시면 간단히 크롬 브라우저에 추가됩니다.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나 다른 브라우저 용 확장 프로그램도 있으니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tunnelbear

직접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여 컴퓨터에 설치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다음의 링크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터널베어 (Tunnelbear) VPN 다운로드


3. 터널베어 (Tunnelbear) VPN 사용법

먼저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셨다면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계정을 생성합니다.

기본적으로 터널베어의 경우 한달 500MB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한달 500MB의 데이터가 결코 많다고 생각되지 않지만 공공 와이파이 환경에서의 간단한 검색에서 사용하기에는 괜찮은 조건이라 생각됩니다.

tunnelbear

크롬 확장 프로그램의 경우 무료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위와 같이 국가가 미국으로 선택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국가로 IP 우회를 하고 싶으신 경우 유료 프로그램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유료 프로그램의 경우 다른 vpn 서비스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금액으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어 평가도 좋은 편입니다.

유료 프로그램을 설치하신 후 국가를 선택하시면 내 컴퓨터 IP가 내가 선택한 국가의 서버로 나타나게 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국가의 서버를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터널베어 vpn. 활용해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방법
무료 영화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