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브러쉬 저작권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

포토샵 브러쉬 저작권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

이제 어도비 포토샵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포토샵을 사용할 때 필요한 도구 중 하나는 브러쉬입니다.

어도비 포토샵의 브러쉬는 쉽게 사진을 향상시키고 결함을 수정할 수 있는 놀라운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진마다 다른 유형의 브러쉬가 필요하며 포토샵에 항상 원하는 형태의 작업에 적합한 브러쉬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포토샵 브러쉬

그리고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꼭 포토샵에만 의존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른 브러쉬 웹사이트를 통해서 무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들 포토샵 브러쉬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를 통해서 사진 편집을 확장하실 수 있습니다.


포토샵 브러쉬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

  1. Brusheezy
  2. MyPhotoshopbrushes
  3. Speckyboy
  4. all-free-download.com
  5. Brushlovers
  6. Brushez
  7. Brushking
  8. PSbrush
  9. Qbrushes
  10. 123 Brush

1. 포토샵 브러쉬: 브러쉬지 (Brusheezy)

수천 개의 포토샵 브러쉬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이 사이트에는 사용자들이 활용 가능한 수 많은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천 개의 데이터베이스 속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키워드를 통해서 검색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포토샵 브러쉬

창의적인 브러쉬 옵션을 통해서 창의성을 더할 수 있는 다양한 기본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Brusheezy 사이트 바로 가기

2. MyPhotoshopbrushes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는 사이트로 다양한 브러쉬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것에도 패턴과 자습서 역시 제공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브러쉬를 검색하기 위해 검색어를 활용해야 합니다. 검색을 통해 적절한 브러쉬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 브러쉬

손으로 그린 효과 등 다양한 종류의 브러쉬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MyPhotoshopbrushes 바로 가기

3. 포토샵 브러쉬: Speckyboy

20 페이지가 넘는 브러쉬를 보유하는 등 다양한 브러쉬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검색은 카테고리나 인기도순, 혹은 최신순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물론 키워드 검색 역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 브러쉬

추상적인 패턴을 포함한 다른 사이트에서는 보기 힘든 다양한 종류의 브러쉬가 있습니다.

Speckyboy 바로 가기

4. all-free-download.com

사용자가 선택 가능한 2천개 이상의 브러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추천 브러쉬 옵션이나 최신순, 혹은 키워드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포토샵 브러쉬

프랙탈 브러쉬, 화살표 브러쉬, 소용돌이 모양의 브러쉬 등 다양한 브러쉬가 있습니다. 광고가 있기는 하지만 선택이 많기 때문에 많은 광고가 용서가 되기도 합니다.

all-free-dowload.com 바로 가기

5. 포토샵 브러쉬: Brushlovers

사용자들에게 즐겨찾기 옵션을 통해서 사용자가 선호하는 브러쉬를 찾고 또 저장하여 나중에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역시 수 천 개의 브러쉬를 보유하고 있으며 카테고리 별로, 혹은 키워드 검색도 가능합니다. 패턴과 그라디언트, 벡터 및 다양한 스타일의 브러쉬가 있습니다.

포토샵 브러쉬

Brushlovers 바로 가기

6. Brushez

역시 수천 가지의 선택이 있는 또 다른 웹사이트인 Brushez는 포토샵 사용자들에게 아주 좋은 선택을 제공합니다. 역시 키워드나 카테고리를 통한 검색으로 원하는 브러쉬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찾기 힘든 다양한 종류의 브러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Brushez 바로 가기

7. Brushking

만 개의 브러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기순이나 최신순, 혹은 카테고리 검색 뿐 아니라 검색어를 통해서도 원하는 브러쉬의 검색이 가능합니다.

바랜 효과나 페이트 효과 등 다양한 종류의 고품질 브러쉬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Brushking 바로 가기

8. PSbrush

간단한 웹사이트로 구성되어 있는 PSbrushes는 다른 사이트처럼 화려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검색하기 쉽고 200개가 넘는 브러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검색창이 없기 때문에 검색을 위해서는 카테고리를 선택 후 선택 항목을 찾아보아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PSbrush 바로 가기

9. Qbrushes

Qbrushes에는 다소 추상적인 모양의 브러쉬를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박쥐 날개 같은 브러쉬와 더불어 200 페이지가 넘는 도구가 있으며 태그별로의 검색이 가능하고, 키워드 검색 역시 가능합니다.

화면의 질감을 강조한 브러쉬와 페이트 브러쉬가 특히 활용도 높은 브러쉬라 할 수 있습니다.

Qbrushes 바로 가기

10. 123 Brush

650 페이지가 넘는 브러쉬를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카테고리 검색과 키워드 검색으로 브러쉬를 찾는 것이 가능합니다.

열대 꽃, 꽃 테두리 등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23 Brush 바로 가기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방법
무료 영화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