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8월 여름 해외 여행지
7월 8월 여름 해외 여행지 추천 정보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한국 직장인의 경우 7월, 8월에 휴가를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이유로 보통 여름에 해외여행을 가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이 되실텐데요. 더운 날씨인 만큼 우리나라보다 더운 동남아시아 보다는 좀 더 시원한 지역을 선택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럼 어느 곳을 방문해야 할까요? 여름에 추천할만한 해외 여행지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참고의 글:
▶해외여행 출발 전 반드시 점검해야 하는 준비물 TOP 7
7월 8월 여름 해외 여행지 추천 BEST 10
1. 스위스
스위스는 겨울에 매우 추운 지역으로 겨울에 즐기는 스키가 유명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스키 시즌이 끝나게 되면 다양한 하이킹과 스위스의 유명한 명산을 오르는 코스 역시 유명한 관광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위스에 가장 많은 관광객들이 몰리는 시기는 8월로 전 세계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음악과 불꽃놀이가 있는 거리 축제를 즐길 수 있으며, 스위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자연의 풍경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여름의 경우에도 알프스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데요. 하이킹을 하시는 경우도 있지만 산을 오르는 기차를 통해서 풍경을 즐기며 여행할 수도 있습니다. 알프스와 그 주변의 호수의 풍경은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스위스의 경우 다른 유럽 국가를 방문 후 이동하거나 혹은 주변 국가를 관광하신 후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유럽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한 번은 방문하시면 좋은 관광지이기도 합니다.
스위스 관광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의 글
2. 스웨덴 스톡홀롬
한국분들의 경우 유럽의 여러 지역을 방문하지만 북구권을 방문하시는 경우는 많지 않은데요. 스웨덴 역시 여름에 방문하기 좋은 국가입니다.
날씨는 그리 덥지 않은 24도 정도로 늦봄 날씨 정도로 스웨덴의 수도 스톡홀롬은 바다로 둘러싸여 있는 천혜의 도시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여름이 되면 스웨덴 사람들은 아주 더운 지방인 인도네시아 발리나 동남아시아로 휴가를 떠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혹은 호수에 뛰어들어 수영을 하거나 혹은 자전거를 타면서 도시를 즐기기도 합니다.
역사가 있는 고풍스러운 빌딩과 매일 열리는 마켓, 그리고 오래 전 바이킹의 흔적을 볼 수 있는 다양한 유적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7월 8월의 스웨덴의 경우 백야를 경험해 볼 수도 있는데요. 겨울의 경우 하루 종일 침침한 날씨에 오후 4시가 되면 해가 지는 반면 여름의 경우 밤이 없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올 여름 영국 여행을 계획하셨다면 스웨덴도 함께 여행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영국에서 스톡홀롬까지 기차로 여행할 수 있으며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스웨덴 관광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실 수 있습니다.
추천의 글: 킹콩티비 새주소: 해외 축구 무료 중계 사이트
3. 여름 해외 여행지 추천: 덴마크
북유럽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백야는 덴마크를 여행하시는 분들 역시 함께 체험이 가능합니다. 7월 8월 여름 대표적인 해외 여행지인 덴마크는 8월이 여행을 위한 최적의 시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멋진 해안선과 하루 종일 떠 있는 해로 어느 곳이던지 안전하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스웨덴과 마찬가지로 바이킹의 역사를 공유하고 있으며, 중세 분위기의 건물과 레스토랑 등 미국과 한국 등에서 느낄 수 있는 현대적인 건물 보다는 중세 시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길거리의 꽃집과 음식점 등이 활기를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산책로와 공원, 국립박물관 등의 유적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
덴마크의 경우 길거리에 차가 현저히 적고 주로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조용한 분위기의 유럽을 느끼고 싶은 경우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자세한 덴마크 여행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4. 8월 여름 해외 여행지: 독일 베를린
독일 역시 여름이 그리 덥지 않은 지역으로 너무 덥지 않게 여행하길 원하시는 경우 방문하기 좋은 나라인데요. 특히 한국의 휴가가 몰려 있는 7월 8월에 방문하시면 좋은 해외 여행지 입니다.
특히 7월의 경우 독일의 경우 유명한 맥주를 즐기고 카페의 야외 테이블에서 식사와 차를 즐기기에 최적의 날씨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강의 따라서 함께 걷거나 혹은 함께 맥주를 마시며 즐길 수 있습니다. 독일 특유의 먹거리 또한 매우 유명한데요. 독일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베를린의 경우 한국에서 직항편을 이용하거나 다른 유럽 지역에서 함께 여행을 하시는 경우에도 쉽게 이동이 가능한데요.
유로스타로 이동이 가능하니 비행기 이동이 부담스러운 경우라면 도심에서 도심으로 바로 기차를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베를린에 대한 좀 더 다양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6. 뉴질랜드 웰링턴
뉴질랜드는 우리나라와 반대의 기후를 가진 곳으로 여름에 눈을 보시고 싶은 경우라면 7월 8월 해외 여행지로 최적의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7월의 경우 반대로 뉴질랜드의 경우 겨울임으로 스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뉴질랜드의 수도 웰링턴의 경우 영화의 수도라고도 불리는 지역으로 다양한 할리우드 영화들이 제작된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아바타와 왕좌의 게임 등의 시리즈가 제작된 곳으로 영화 애호가들이라면 유명 영화들의 제작 과정을 엿볼 수 있습니다.
도심을 넘어 잠시 밖으로 나가면 천해의 자연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더위에 지치신 분들이라면 뉴질랜드에서 한 여름에 겨울을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7. 7월 여름 해외 여행지 추천: 캐나다
캐나다는 러시아에 이어 전 세계에서 2번째로 가장 큰 나라입니다. 나라 크기에 비해 인구수가 적은 만큼 끊임없이 이민자를 받아들이고 있는 국가이기도 한데요.
북반부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7월 8월 해외 여행지로 적합한 지역이기도 합니다. 백인이 주를 이루지만 한국인과 중국인 등 아시아의 다양한 국가에서 이민을 많이 가고 있는 국가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자연 명소로 나이아가라 폭포의 절경을 즐길 수 있으며, 카누 등의 활동을 즐기기에 가장 이상적인 장소이기도 합니다. 여러 이민자들이 몰려 있는 곳이기도 하기 때문에 다양한 국가의 음식을 맛볼 수도 있습니다.
7월은 캐나다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좋은 날씨에 자연경관을 즐기기에 적합한 시점입니다.
8. 미국 뉴욕
미국의 북부 지역의 경우 7월 8월 해외 여행지로 방문하기 좋은 최적의 장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미국 서부와 남부 지역이 여름에 지나치게 더운 것에 비해 특히 뉴욕의 경우 7월 8월에 서울과 비슷한 날씨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서양에서 불어오는 바람으로 쾌적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야외는 더운 편이지만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시원합니다.
무엇보다 한국과 비교해서 습하지 않은 건조한 날씨로 쾌적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뉴욕의 경우 7월 4일 독립기념일에 맞춰서 여행을 하신다면 미국 독립기념일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뉴욕 어느 곳에 있던지 불꽃놀이 행사가 보이기 때문에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7월에서 8월에 걸쳐 이루어지는 센트럴 파크의 행사는 특히 뉴욕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체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뉴욕의 유명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다양한 그룹의 공연이 무료로 펼쳐집니다. BTS도 한때 공연을 했던 만큼 전 세계의 유명 가수들이 초청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5번가의 다양한 브랜드의 쇼핑도 즐길 수 있는 7월 8월 등 여름철에도 방문할 수 있는 최적의 해외 여행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9. 베트남
베트남에 방문하는 관광객 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사람들이 한국인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많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다낭의 경우 4계절 어느 시기나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관광지로 손꼽히곤 하는데요.
자연의 아름다움과 다양한 먹거리로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맑은 자연이 돋보이는 바다와 백사장을 원하시는 경우 방문하시면 좋은 장소입니다.
이전과는 달리 최근들어 많이 발전한 베트남의 호치민 등의 도시 역시 매력적인 관광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시장과 오토바이가 가득한 거리 등 동남아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해변의 경우 카약이나 스노클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는데요. 한국인들도 좋아하는 국수나 반미 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으니 7월 8월 등 여름에도 방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10. 7월 8월 여름 해외 여행지 추천: 아일랜드
아일랜드 역시 7월 8월 등 여름에 방문하기 좋은 해외 여행지 입니다. 거리와 날씨 때문에 아직 아일랜드를 방문하시지 않은 분들도 많을텐데요. 아일랜드는 북서부에 위치하고 있는 섬나라 입니다.
섬나라이기 때문에 다양한 해변과 산, 사막 등 아일랜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아름다운 자연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그리고 주기적으로 지역마다 열리는 축제로 관광객들이 좋아하는 여행지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아일랜드의 경우 기후의 특성 상 겨울에 방문하기 매우 어려운 지역이기도 한데요. 7월 8월 등의 여름의 경우 적절히 시원한 날씨로 관광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날씨이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주로 6월에서 8월까지 주로 여름에 관광을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데요. 한국에서는 인천에서 더블린가지 다양한 항공사의 직항 노선이 열려 있기 때문에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성수기에는 다른 시기에 비해 항공료가 높아지지만 미리 예약을 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