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성인인증 및 연령인증 없이 검색하는 방법 TOP 3

구글 성인인증 및 연령인증 없이 검색 하는 방법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구글을 검색하다보면 원하는 검색 결과가 나오지 않아 답답할 때가 있으시죠?

구글은 일부 컨텐츠에 대해 성인인증 과정을 거쳐야만 볼 수 있도록 검색 결과를 제한하는 정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 선정적이거나 해롭지 않은 결과에 대해서도 때로는 매번 성인인증을 해야 볼 수 있어 불편한 상황을 겪게 됩니다.

그러면 구글 성인인증 없이도 검색 결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구글 성인인증 없이 검색하는 방법 TOP 3

  1. 생년월일 바꾸기
  2. VPN/프록시 사이트 활용하기
  3. 다른 검색엔진 활용하기
  4. 📌무료 영화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

구글 성인인증 및 연령 인증 없이 검색 하는 방


1. 구글 성인인증: 생년월일 바꾸기

유튜브 역시 구글의 자회사 중 하나로 구글 계정을 사용하게 됩니다. 구글 성인인증을 하지 못한 경우 유튜브에서도 특정 동영상을 볼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문제는 쉽게 생년월일을 수정하는 것으로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해당 국가의 성인 연령 그 이상의 나이로 입력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성인으로 인식하게 되어 차단된 영상을 볼 수 있게 됩니다.

1) 먼저 구글 계정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구글 계정 사이트 바로 가기

2)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합니다.

구글 성인인증

3) 로그인 후 좌측 메뉴에서 <데이터 및 개인정보 보호> 를 클릭 후 화면을 하단으로 내려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4) 내 프로필 하단에 있는 생년월일을 클릭한 후 출생년도를 성인에 맞게 변경해 준 후 하단의 저장을 클릭합니다.

구글 성인인증을 변경 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위의 방법이 통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방법을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2. VPN 혹은 프록시 서버 활용 하기

일부 국가에서는 특정 동영상이 보이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프록시 서버를 활용하여 자신이 위치하고 있는 국가를 변경하게 되면 특정 국가에서 제한되어 있는 동영상이나 검색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VPN 역시 가설 통신망으로 비슷한 역할을 하며 사용자가 있는 위치를 구글 검색이 다른 곳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변경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어느 프록시 서버와 VPN을 사용해야 할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통해 자세한 서버 주소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 웹프록시 사이트 추천 TOP 7


3. 다른 검색 엔진 활용하기

프록시 서버나 VPN 사용이 불편하신 분들의 경우 구글 성인인증 우회 사이트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대신 활용할 수 있는 검색엔진으로는 아래의 서비스를 들 수 있습니다.

1) ▶▶얀덱스
2) ▶▶ 덕덕고
3) ▶▶

얀덱스의 경우 러시아의 검색엔진으로 구글 검색으로 얻을 수 없는 다양한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덕덕고 역시 또 다른 검색 엔진으로 구글이나 빙 등의 기존의 검색 엔진과는 달리 개인의 정보나 검색 기록을 수집하지 않고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 때는 전 세계 검색엔진 순위로 2위를 기록했던 적도 있었으나, 현재는 5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여전히 많은 사용자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빙 역시 구글과는 다른 검색 결과를 보이고 있어 다른 검색 결과를 원하시는 분들이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무료 영화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
영화 무료 보기 사이트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