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 책목록 및 월정액 가격 정보

밀리의 서재 책목록 및 월정액 가격 정보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활동이 증가되면서 다양한 오프라인의 활동과 더불어 도서관 또한 방문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계속되면서 여러 비대면 서비스 기업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증가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밀리의 서재입니다.

밀리의 서재 책목록

밀리의 서재는 마치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월정액으로 원하는 도서를 대여할 수 있는 전자책 서비스입니다. 현재 국내 월정액 책 서비스 시장에서는 매출 면에서 가장 큰 규모를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밀리의 서재가 성공을 거두면서 기존의 오프라인 북 플랫폼들이 다양한 구독형 서비스를 내놓기 시작했습니다.

교보문고에서는 SAM이라는 구독형 서비스를, 리디북스는 리디셀렉트, 예스24는 북클럽이라는 구독형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 중에서도 밀리의 서재가 먼저 시작된 서비스인 만큼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글의 순서

밀리의 서재 책목록 종류
밀리의 서재 월정액 가격

밀리의 서재 책목록 및 서비스 종류

밀리의 서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책 목록은 2020년 12월 기준 총 10만 개 정도로 알려져 있으며, 국내 구독형 서비스 중 가장 많은 수의 책을 보유하고 있는 것입니다.

밀리에서 이용가능한 서비스는 전자책과 밀리 오리지널, 그리고 오디오 북 입니다. 전자책의 경우 기존의 인기가 높은 서적을 전자책의 형태로 제공하는 것으로 월정책 고객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수 만큼 이용이 가능합니다.

밀리 오리지널의 경우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 상품을 이용하는 경우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책목록

오디오북의 경우 일부 도서는 TTS가 아닌 실제 사람의 음성으로 읽어주는 형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도서의 모든 내용을 읽어주는 것이 아니라 요점을 정리하여 서적 당 30분 정도로 재구성하여 오디오북 형태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바쁜 직장인의 경우 출퇴근 시간을 이용하여 책 한 권을 끝낼 수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인기가 높습니다.

책의 내용 뿐 아니라 전문적인 해설까지 함께 제공되는 경우가 있어 전자책에서 느낄 수 없는 편리함이 제공되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책목록은 시기마다 새로운 책이 제공되기 때문에 아래의 목록을 통해서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밀리의 서재 책 목록 바로 가기

밀리의 서재 월정액 가격 정보

밀리의 서재 월정액 가격은 어떤 상품을 이용하는가에 따라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자책만 이용하는 경우 월 9,900원이며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까지 함께 이용하는 비용은 월 15,900원입니다.

연간 결제를 하는 경우 2달 비용을 할인받아 각각 연 99,000원, 연 183,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하시면 첫 달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제 시 반드시 PC 혹은 모바일에서 밀리의 서재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후 결제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구글 플레이 혹은 앱스토어를 통해서 인앱 결제를 하시는 경우 부가세가 붙어 요금을 12,000원씩 지불해야 합니다.

이렇게 밀리의 서재 외에도 국내 도서관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전자책과 오디오북을 제공하고 있으니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무료 영화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