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코리언즈 같은 사이트 추천 TOP 5

베이코리언즈 같은 사이트 추천 및 베이코리언즈 드라마

베이코리언즈 같은 사이트 를 찾고 계신가요? 베이코리안즈는 상당기간 동안 한국과 해외의 드라마, 영화, 예능 프로그램들을 무료로 배포하는 유명 사이트 중 하나였습니다.

풍부한 자료를 가지고 있는 만큼 상당수의 사람들이 이용해오면 사이트였지만 규제로 사용하던 주소가 막힘에 따라 불편을 겪어왔던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면 베이코리안즈 새주소는 무엇일까요? 그리고 비슷한 성격을 가진 사이트에는 어떤 곳들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베이코리언즈 같은 사이트

  1. 베이코리언즈 새주소
  2. 라이브무비
  3. 마이비누닷컴
  4. 영화조타
  5. 무비리
  6.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TOP 10


1. 베이코리언즈 새주소 (Baykoreans)

먼저 베이코리언즈아이코리안티비 (iKoreanTV)로 이름이 변경되었지만, 이후 다시 케이타운스토리 (KTownStory)로 변경되었습니다. 아래를 클릭하시면 바로 베이코리언즈의 새롭게 바뀐 주소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베이코리안즈 같은

사이트 이름만 변경된 것으로 나머지 사항은 모두 동일합니다. 다양한 드라마, 영화, 예능 프로그램이 실시간 방송 후 몇 시간 안되어 업로드 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코리안티비 바로가기


2. 라이브무비

라이브무비 역시 요즘 많이 사용되는 무료 영화 및 드라마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최신 한국 영화와 해외 영화, 미드 등 다양한 장르의 오락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베이코리안즈 같은

라이브 무비 바로가기


3. 마이비누닷컴

베이코리안즈 같은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로 고화질의 최신영화 및 한국영화, 일본 영화, 해외 영화 등을 즐길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 뿐 아니라 다양한 미드와 다른 사이트에서 보기 힘든 최신 인기 미드에까지 다양한 장르를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이비누닷컴 바로가기


4. 영화조타/영화 조아

영화조타 사이트 역시 다양한 드라마 시청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방금 방송을 끝낸 최신 드라마와 종영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으며, 한국 영화와 외국 영화를 제공합니다.

미드와 더불어 다른 사이트에서는 보기 힘든 중국 드라마 역시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베이코리안즈 같은

또한 이 사이트에서는 자신이 검색을 통해 골라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오늘의 추천 영화, 역대 한국 영화 인기순위, 역대 해외 영화 인기 순위 등의 옵션을 통해서 지나간 명작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영화조타 바로가기


5. 무비리 (MovieLee)

다른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드라마, 예능, 영화 등을 제공하는 사이트로 다른 곳과는 달리 뉴스와 시사 프로그램 역시 시청이 가능합니다.

특이한 점은 출시된 작품들을 연도별로 시청할 수 있어 오래 전 명작을 보기에도 매우 유용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외국과 한국에서 인기있는 미드를 비롯하여 중국 드라마 역시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국어 자막과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시청하시기에 불편함이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무비리 바로가기

이상 베이코리언즈 같은 사이트와 더불어 베이코리언즈 새주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무료 영화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
영화 무료 보기 사이트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