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TOP 7 (2023년)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사실 중국 드라마는 아직 한국 드라마나 미국 드라마에 비해서 아직 까지는 국내에 큰 팬 층을 확보하고 있지는 않은 듯 합니다.

지상파와 케이블 채널을 통해서 매일 쏟아져 나오는 한국 드라마 보기도 벅차기 때문입니다.

또한 한국 드라마와는 다른 매력으로 다양한 소재를 바탕으로 제공되는 미국 드라마의 팬이 많아 아직 까지 중국 드라마까지 시청할 여력이 되지 않는 듯 합니다.

하지만 중국어 공부를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는 드라마는 언어를 배우는 좋은 도구가 되기도 합니다. 한동안 영어 공부를 위해서 상대적으로 이해하기 쉬운 미드 프렌즈가 한참 인기였던 것처럼 말입니다.

그럼 한국에서 보기 쉬운 대표적인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정보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TOP 7

1. 넷플릭스 (Netflix)

전 세계 190여개국에 진출해 있는 넷플릭스는 이미 한국에도 많은 구독자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통해서 다양한 중국 드라마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종영된 드라마 뿐 아니라 지금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 그리고 넷플릭스와 중국 제작사와의 합작으로된 많은 작품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드라마 뿐 아니라 여러 예능 프로그램도 시청할 수 있는 만큼 중국 드라마 다시 보기를 위한 가장 최적의 사이트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더빙이 아닌 자막으로 대사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미국 드라마 시청하듯이 시청하시면 될 듯 합니다.

넷플릭스 바로가기

2.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드라마 쿨 (Drama Cool)

드라마 쿨 (Drama Cool)은 다양한 아시아 지역의 드라마를 주로 업로드 하는 다시 보기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한국 드라마를 비롯하여 중국 드라마, 일본 드라마, 베트남 드라마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국 드라마 다시 보기

대부분의 드라마를 방송 후 거의 1시간 내에 업로드 하고 있어서 최신 드라마를 무료로 바로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배우 별 작품을 별도로 구별하여 제공하고 있어 특정 배우의 팬이신 분들은 해당 배우의 작품만 골라서 시청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쿨 사이트 바로가기

중국 드라마 다시 보기

아시아 전 지역에서 시청하고 있는 사이트로 드라마 별 시청 시간을 고려할 때 한국 드라마가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하지만 지역 별로 중국 드라마의 시청 시간 역시 증가하고 있습니다.

브라우저에 따라 광고가 없이 제공되는 경우도 있어 편리하지만 유일한 단점은 자막이 영어로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중국 드라마

하지만 아시아 지역 드라마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강력히 추천합니다.

📌영화 드라마 팬이시라면

3. 중국 드라마: 비키 (Viki.com)

비키 (Viki)는 한국 드라마를 비롯하여 중국, 일본, 대만 드라마를 제공하고 있는 무료 다시 보기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중국 드라마를 거의 실시간으로 업로드 하고 있으며, 중국 내 방송국도 다수인 만큼 드라마의 종류도 다양하고 많은 편입니다.

중국 드라마 다시 보기

또한 아시아 지역 내 만나기 힘든 인도 드라마와 미국과 캐나다 드라마도 별도 섹션으로 제공하고 있는 만큼 드라마 팬들이시라면 이용해 보고 싶은 사이트일 듯 합니다.

자막도 한국어로 제공되고 있으며 모바일 앱도 있으니 좀 더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키 사이트 바로가기

4. 코리언즈 링크티비

코리언즈 링크티비 최근 다수의 사이트가 문을 닫거나 이름을 변경하고 있는 가운데 오랜 시간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국내 드라마 뿐 아니라 다수의 중국드라마, 일본 드라마 등 아시아 지역의 다른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사이트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상단의 영화 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해 볼 수 있으니 위의 사이트에 만족하지 못하신 분이라면 활용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코리언즈 링크티비 바로가기

5.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텐센트 비디오

텐센트 비디오 사이트는 중국의 기업 텐센트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로 중국 드라마의 대부분을 찾을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대부분의 작품을 무료 시청할 수 있지만 유료 멤버십에게만 제공되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중국어로 제공되기 때문에 중국어를 잘 모르시는 경우 사용이 어려울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텐센트 비디오 바로가기

6. 마이비누닷컴

마이비누닷컴 사이트 역시 다른 국내 다시보기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장시간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국내 영화와 최신 해외 영화를 포함하여 국내 드라마, 중국드라마 및 일본 드라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드라마의 경우 최신 중국 드라마의 업데이트가 다소 늦다는 단점이 있지만 한글 자막을 제공하고 완결 드라마를 다수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중국 드라마와 함께 다른 프로그램의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께 적합한 사이트 입니다.

마이비누닷컴 바로가기

7. 중국 드라마: 바이두

바이두 TV 사이트는 중국의 대표적인 포털 사이트로 중국 내에서 방송 중인 거의 모든 드라마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며 회원 가입 없이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별로 구별되어 원하는 작품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중국 드라마

대부분 무료 제공이 되지만 작품에 따라서는 유료 회원만 시청할 수 있는 작품도 있습니다. 가장 다양한 작품을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국내에서도 사용자들이 많습니다.

이상 한국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바이두 TV 사이트 바로가기

글을 마치며

이상 다양한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사이트를 살펴보신 후 가장 적절한 사이트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