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아이폰 목업 사이트 추천 TOP 10

무료 아이폰 목업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목업이란 실제 제품을 만들어 보기 전에 실물과 비슷하게 시제품을 제작하는 작업을 의미합니다.

현재 스마트폰과 모바일 산업의 발전과 함께 중요도가 높아진 분야 중 하나로 주로 모바일 앱의 디자인에 있어서 디자인 전 실제 모습이 어떤지 비교해 볼 수 있도록 만드는 작업을 의미합니다.

무료 아이폰 목업

안드로이드나 iOS 등의 운영체제에서 앱을 제작함에 있어서 실물과 비슷한 모양으로 화면을 구성하게 만드는 작업 자체를 목업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실제 제품 작업에 들어가기 전 목업 사이트를 사용하게 되면 미리 디자인과 실용성 등을 점검할 수 있어 전체 제작 기간을 크게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품에 적합한 아이폰 모형을 찾는 분들을 위해 목업 사이트 선정 조건 및 무료 사용이 가능한 아이폰 목업 사이트 TOP 10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무료 아이폰 목업 사이트 추천 TOP 10

목업 사이트 선정 조건
무료 아이폰 목업 사이트 추천 TOP 10

  1. 스마트목업
  2. 맥업
  3. 픽셀부다
  4. 플레이스잇
  5. 굳목업스
  6. 목업스
  7. 목업스 디자인
  8. PSD 리포지토리
  9. 목업마크
  10. 미스터 목업

목업 사이트 선정 조건

원하는 제품에 적합한 모델을 찾는 것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는 아름답고 깔끔한 레이아웃과 디자인을 표시하는 목업 이미지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업 사이트를 선정하는데 전체적인 레이아웃과 색 구성, 폰트의 구성, 시각효과 등을 고려하여 선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료 아이폰 목업 사이트 추천 TOP 10


1. 스마트 목업

아이폰 목업을 원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무료 사이트 중 하나로 디자인을 만드는데 필요한 속도와 성능, 그리고 다양한 리소스를 제공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무료 사용도 가능하지만 상대적으로 낮은 비용의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를 통해서 맥 (Mac) 뿐 아니라 윈도우용 데스크탑 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단순하여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메리트가 됩니다.


2. 무료 아이폰 목업: 맥업

맥업은 무료 PSD 모형 사이트로 여러 디자인과 웹 사이트 작성자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료 아이폰 목업

다양한 종류의 디자인 소스와 미리보기 기능, 그리고 쉬운 설명과 더불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제공되는 링크가 매력적입니다.


3. 픽셀 부다 (Pixel Buddha)

픽셀 부다는 개인과 비즈니스를 위한 다양한 무료 리소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특히 스마트 기기의 디자인 작업에 필요한 무료 리소스를 통해서 기기의 설계와 디자인 작업을 용이하게 합니다.


4. 무료 아이폰 목업: 플레이스잇

편리한 사용법 덕분에 단 몇 분 안에 자신의 디자인을 데모 디자인으로 만들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무료 아이폰 목업

포토샵을 사용할 필요 없이 쉽게 변형이 가능하며 아이폰 뿐 아니라 아이패드 등 목업이 필요한 스마트 기기를 위한 독특한 마케팅 자료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5. 굿목업스 (Good Mockups)

굿 목업스 역시 다양한 고품질의 프리미엄 목업을 제공하는 웹 사이트로 짧은 시간에 원하는 이미지와 디자인으로 생성이 가능합니다.


6. 목업스 (Mockuuups)

목업스는 아이폰 뿐 아니라 다양한 스마트 기기, 그리고 블로그 포스팅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역시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선택한 레이아웃에 맞게 이미지나 스크린샷을 드래그하면 바로 나머지가 자동으로 처리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맥 뿐 아니라 윈도우 에서도 쉽게 사용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7. 목업스 디자인 (Mockup’s Design)

디자인 프로젝트를 위한 프리미엄 목업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로 쉽게 고유한 디자인 작업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용이 쉽고 간단하여 누구나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8. PSD 리포지토리

재능있는 창작자들이 자신의 작품을 공유하고 있는 목업 사이트로 고품질의 디자인 리소스를 무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9. 무료 아이폰 목업: 목업마크

아이폰과 아이패드, 그리고 다른 스마트 기기 뿐 아니라 의류를 위한 목업 디자인 역시 작업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디자인을 선택 후 작업을 종료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버튼이 나타나며 단 몇 초 안에 작품을 다운로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미스터 목업

미스터 목업의 경우 전문적이며 독창성을 가지고 있는 PSD 목업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미스터 목업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디자인 리소스를 활용하여 자신 만의 모델을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다양한 종류의 아이폰 목업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무료 영화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
영화 무료 보기 사이트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