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잠금 화면 설정 및 해제 방법

아이폰 잠금 화면 설정 및 해제 방법

대부분의 스마트폰에는 잠금 화면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역시 그렇습니다. 이러한 잠금 화면의 경우 대체적으로 2가지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폰 잠금 화면

먼저 개인 정보에 접근하기 어렵게 만드는 보안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카메라나 시리, 혹은 제어 센터 등과 간츤 기능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면 아이폰 점금 화면을 설정하고 또 해제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아이폰 잠금 화면 설정 방법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는 일반적으로 애플이 제공하는 기본적인 배경화면과 함께 제공됩니다. 하지만 잠금 화면의 배경화면을 애플의 갤러리의 다른 이미지나 모션 이미지 중 하나로 설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1) 홈 화면에서 설정 앱으로 들어갑니다.

2) 메뉴 중 배경 화면을 탭 합니다.

3) 새로운 배경 화면 선택을 탭합니다.

4) 새롭게 변경하고자 하는 배경 화면의 위치를 선택 합니다.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진은 자신의 사진 앱에 있는 모든 사진과 애플의 이미지 갤럭리의 있는 사진, 그리고 애플이 제공하는 라이브 포토 등 다양한 종류의 이미지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5) 위치를 선택하신 후 자신이 사용하고자 하는 이미지는 선택 합니다.

6) 이 때 이미 설정되어 있는 기본 설정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쉽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7) 사진을 손으로 밀고 확대하거나 원하는 크기로 축소가 가능합니다.

아이폰 자동 잠금 시간 설정 방법

아이폰에서는 언제든지 화면을 끌 수 있도록 되어 있지만 가만히 놓아둘 경우 전원 절약을 위해 2분 후에는 꺼집니다. 만일 더 오래 켜두고 싶은 경우 별도의 설정을 통해 시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1) 설정 앱으로 들어갑니다.

2) 디스플레이 및 밝기를 선택합니다

아이폰 잠금 화면

3) 자동 잠금을 선택 합니다.

4) 그리고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설정되어 있는 시간보다 더 짧게 하거나 혹은 더 길게 설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시간을 설정하게 되면 해당 시간이 지나면 아이폰이 자동으로 꺼지며 잠기게 됩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무료 영화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
영화 무료 보기 사이트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