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타자 연습 사이트 추천 BEST 3

영어 타자 연습 사이트

영어 타자 연습 사이트 추천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컴퓨터 사용이 일반화 되면서 실제 글을 직접 손으로 쓰기 보다는 타이핑을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고등학교까지는 아무래도 직접 타이핑을 해야 하는 경우가 드물지만 대학생이 되면 다양한 과제를 타이핑 하는 경우가 많아지게 됩니다. 일부의 경우 영어로 타자로 과제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직장인의 경우 보고서를 영어로 제출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특히 회사의 경우 보고서 작성 뿐 아니라 외국과의 이메일 연락 시 영어로 주로 대화하기 때문에 영어로 빠르게 타이핑을 할 수 있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회사에는 영어로 빠르게 타이핑 하는 것을 기본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러므로 취업을 준비하신다면 영어 타자를 미리 연습을 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연습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영어 타자 연습 사이트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게임처럼 진행되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영어 타자 연습 사이트 추천 BEST 3

1. 타닥타닥 타자 연습 사이트

타닥타닥 사이트는 한글 타자 연습을 위해 이용되던 사이트였지만 영어 타자 연습을 위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어 타자를 전혀 모르시는 분들이라도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1) 타닥타닥 사이트 접속하기

먼저 타닥타닥 사이트에 접속하도록 합니다.

타닥타닥 타자 연습 사이트 바로가기

2) 상단에서 영어 자판 연습을 선택하시면 바로 컴퓨터가 사이트가 자동으로 연계됩니다.

영어 자판 연습에는 다양한 하위 메뉴가 있는데요. 아예 영어 자판을 모르시는 경우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3) 화면에는 알파벳과 키보드에서의 알파벳 위치, 그리고 사용해야 할 손가락 등이 각각 색으로 표현이 되어 있습니다.

안내에 따라 색이 칠해진 손가락으로 자판을 누르면 자동으로 화면에 표시가 됩니다.

4) 낱말 연습하기

영어-타자-연습-사이트-추천

기본 알파벳과 키보드 위치, 그리고 사용되는 손가락을 모두 익힌 경우라면 이제 개별 단어를 통해서 빠르게 영어 타자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에서 <낱말 연습> – <영어 낱말>을 선택하시면 개별 낱말이 나타나고 타자를 치면 화면에 나타나며 점수가 계산됩니다.

5) 낱말에서 별 문제 없이 타자를 칠 수 있게 된다면 이제 전체 문장을 타이핑 하는 연습으로 넘어 갈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에서 <문장 연습> – <영어 문장>을 선택하면 바로 긴 영어 문장에 대한 타자 연습이 가능합니다.

타박타박 타자 연습 사이트의 경우 단계별로 아주 초급에서부터 자판 부터 연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처음 시작하는 학생의 경우에도 문제 없이 이용이 가능하니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추천의 글: 킹콩티비 새주소: 해외 축구 무료 중계 사이트

2. 공룡 타자 연습 사이트

공룡 타자 연습 사이트의 경우 누구나 쉽게 게임처럼 타자를 연습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사이트 입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한글 뿐 아니라 영어 타자 연습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아직 영어의 기본 자판 위치를 모르는 경우에도 쉽게 처음부터 익힐 수 있도록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 영어 자판을 접하는 아이들과 더불어 성인도 역시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아래 링크를 통해서 공룡 타자 연습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공룡 타자 연습 사이트 바로가기

2) 닉네임 설정하기

사이트를 처음 이용하시는 경우 자신을 위한 닉네임을 만듧니다. 영어나 한글 중 본인이 원하는 이름을 설정합니다.

3) 타자 연습 시작하기

영어-타자-연습-사이트-추천

사이트에 접속한 후 메인 화면에 빨간 원형 모양의 시작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바로 사이트와 PC의 키보드가 바로 연계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사이트에서 알파벳을 말해주면 PC의 키보드에서 해당되는 알파벳을 누르면서 연습이 진행됩니다.

4) 위와 같이 연습이 진행되며 얼마나 정확하게 자판을 눌렀는가에 따라 점수가 계산됩니다. 하나의 게임이 끝나면 바로 새롭게 연습을 시작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다른 사이트와는 달리 알파벳의 소리를 들어야 하기 때문에 볼륨을 켜 놓은 상태에서 연습을 진행해야 합니다.

5) 단어 연습 하기

기본적인 알파벳 위치를 익혔다면 이제 좀 더 긴 영어 단어를 연습하는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단어 연습 버튼을 누르시면 이제 각 영어 단어에 대한 타자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6) 긴 문장 연습하기

이제 단어를 문제 없이 타이핑 할 수 있는 능력이 된다면 이제 좀 더 긴 문장을 연습하는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긴 문장을 오타 없이 영어 타자를 칠 수 있게 된다면 보고서를 쓰거나 회사에서도 문제 없이 업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의 글: 무료 영화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

3. 포에버 영어 타자 연습

포에버는 영어 타자를 좀 더 체계적으로 연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각 알파벳의 키보드에서의 위치와 기본적인 단어, 그리고 문장까지 한 사이트 내에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1) 먼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포에버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포에버 영어 타자 연습 사이트 바로가기

2) 메인 화면에서 <시작>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하단에 영어 단어가 나타납니다. 정해진 시간 내에 해당 단어를 타이핑 하면 바로 한 단계가 끝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타자를 치면 바로 단어에 초록색이 입혀지면서 제대로 영어 타자를 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에버 타자 연습 사이트의 경우 한글이 아닌 영어 타자에만 집중된 사이트로 이미 알파벳의 위치를 알고 있는 분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어보다는 긴 문장을 연습하길 원하시는 경우 이용하는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영어 알파벳 위치에서부터 긴 문장까지 한 번에 연습을 원하시는 경우 위의 두 사이트를 활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음악 다운 사이트 TOP 10

결론

이상 영어 타자 연습에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사이트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한글 사이트에 비해 영어 타자 연습에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의 경우 상대적으로 많지 않은 것이 사실인데요.

그럼에도 한글 타자와 더불어 영어 타자를 연습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각 사이트 별로 특징이 있으니 편한 사이트를 선택하여 활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고학년이 될수록 영어를 사용하는 비중이 높아지는 만큼 대학교 입학 전 익히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