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부동산 매매 및 가격 정보 사이트 순위 BEST 7

미국 부동산 매매 및 가격 정보 사이트 순위

미국 부동산 매매 사이트 순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인터넷과 모바일의 발달로 이제 미국에서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새로운 주택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부동산중개인 협회 자료에 따르면 미국 주택 구매자 의 51 % 가 인터넷에서 새 주택을 찾고 있습니다. 이를 맥락적으로 설명 하자면, 단지 29% 만이 기존의 부동산 중개업자를 통해 집을 찾았고, 4%는 집 앞에 놓인 마당 간판을 통해 매매되는 집을 찾는다고 합니다.

부동산 매매 사이트 경우 구매자 와 판매자 모두 에게 편리성을 제공 하기 때문에 매달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구매자의 경우 직접 부동산을 방문하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소파에 편안히 앉아 수백 채의 주택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주택을 찾는 사람 뿐 아니라 주택을 팔고자 하는 사람들의 경우에도 인터넷을 통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주택을 보기 때문에 더 좋은 조건으로 주택을 판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부동산 매매 사이트의 경우 구매자와 판매자가 더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모든 구매와 판매 과정을 더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시는 분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는데요.

미국에 이민을 계획하시거나 혹은 미국에 유학을 가는 경우, 혹은 투자를 계획하시는 경우라면 이들 부동산 사이트를 통해서 전체 미국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미국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부동산 매매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국 부동산 매매 사이트 추천 순위 목록

  • 질로우 Zillow
  • 트룰리아 Trulia
  • 리얼터 Realtor
  • 아파트먼트닷컴
  • 레드핀
  • MLS.com

각 사이트별 좀 더 자세한 설명 및 링크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국 부동산 매매 및 가격 정보 사이트 순위 TOP 7

온라인 부동산 거래가 보편화 되면서 미국에도 다양한 종류의 부동산 매매 사이트가 있는데요. 그 중 검색 작업 의 편의성과 제공 하는 지원 기능, 청구 요금을 기준으로 최고의 사이트를 알아보았습니다.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다양한 매물을 보실 수 있습니다.

1. 질로우 Zillow

질로우는 두 명의 전 마이크로소프트 임원이 설립한 부동산 사이트로 2006년 설립되었는데요. 주택의 구매를 원하는 구매자 뿐 아니라 판매자, 임대를 원하는 집주인과 임차인, 부동산 중개인 등 모두를 위한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무엇보다 방문자 면에서 가장 많은 방문자를 기록하고 있는 사이트 인데요. 가장 많은 매물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미국 전역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이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 부동산 사이트

장점 :

총 1 억 3,500만 개가 넘는 매물을 보유하고 있는 방대한 데이터 베이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국 전역의 어떤 지역에서든지 매물이 올라와 있기 때문에 지역과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사용 방법과 구매 방법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택 구입을 위한 돈을 구할 수 있는 링크 역시 함께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주택 구입을 원하시는 경우 간편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질로우 Zillow 사이트 바로가기

2. 트룰리아 Trulia

트룰리아는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미국 부동산 모바일 앱 중 하나로 편리성 때문에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의 부동산을 잘 검색할 수 있도록 뛰어난 검색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각 도시별 지역 정보와 더불어 주변 환경과 부대시설까지 주택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하는 여러 사항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국 부동산 사이트

선호하는 주택의 종류를 입력해 놓는 경우 해당 주택이 매물에 올라왔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택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금융 계산기에 대한 링크가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에 대한 좀 더 자세한 검색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해 보실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단순 검색의 경우 회원 가입 없이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검색 기록을 저장하고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해야 합니다.

▶▶트룰리아 Trulia 바로가기

3. 리얼터 (Realtor.com)

리얼터 사이트의 경우 방문자 수 면에서 질로우에 뒤이어 2위를 기록하고 있는 사이트로 미국의 전국 부동산 중개인 협회의 회원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미국 전역의 도시의 매물을 제공하고 있으니 자체적으로 까다로운 기준에 통과한 매물만 등록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러 부동산 사이트 가운데 가장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미국 부동산 사이트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부동산 협회의 기준에 맞는 거의 모든 매물이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으며, 특정 학군에 속한 주택을 원하는 경우 쉽게 부동산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주택 구입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금융 미치 재무 계산기를 제공하고 있으며 금융 기관 정보 역시 함께 제공되고 있습니다.

▶▶리얼터 Realtor 사이트 바로가기

4. 아파트먼트닷컴

아파트먼트닷컴은 이름 처럼 아파트 뿐 아니라 단독 주택, 콘도, 타운 하우스 등 다양한 부동산을 소개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를 통해서 현재 거래되는 있는 부동산의 종류와 시세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미국 전역에 있는 다양한 부동산을 볼 수 있으며, 각 부동산에 대한 구매 조건과 주변 환경에 대한 정보도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미국 부동산 사이트

아파트 임대를 원하시는 경우라면 아파트 주변의 사회와 주변 시설에 대해 계약 전 미리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장점 :

아파트 뿐 아니라 단독 주택과 다양한 부동산을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임대 과정 등 절차에 대한 모든 과정을 순조롭게 할 수 있도록 자세한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주택의 임대를 위해 검색 범위를 좁힐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임대 신청서를 작성하고 신청하기 위해서는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 아파트먼트닷컴 사이트 바로가기

5. 렌트닷컴 (Rent.com)

렌트닷컴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주택 매매가 아닌 임대용 주택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 인데요. 미국 지역에서 임대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활용해 볼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매우 사용하기 간편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렌트닷컴 사이트 바로가기

6. 레드핀 (Redfin)

레드핀은 시애틀에 본사를 둔 주거용 부동산 매매 사이트로 주로 북미 지역, 즉 미국과 캐나다의 100개가 넘는 도시에서 부동산 거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레드핀의 경우 미국의 전통적인 거래 방식인 부동산 대리인을 통하지 않고도 레드핀의 판매 대리인에게 구매자가 가격을 제안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레드핀 사이트 내에서 주택을 3D로 살펴볼 수 있으며, 부동산 구매를 위한 투어 예약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드핀 사이트 바로가기

7. MLS.com

정확한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로 알려져 있는데요. 사이트 내에서 부동산 뉴스를 볼 수 있으며, 주택 구입을 위한 지역 데이터 베이스를 이용하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주택 구입을 위한 모기지를 고려하시는 경우 모기지 사전 승인이나 중개인을 찾을 수 있는 정보 역시 사이트 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MLS.com 바로가기

최고의 미국 부동산 매매 사이트는?

이상 미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부동산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가장 최고의 사이트로 평가를 받는 곳은 어디일까요?

가장 최고의 웹사이트는 질로우 (Zillow) 로 평가 받고 있는데요. 대규모의 데이터 베이스와 업무 처리 능력 등 모든 면에서 최고의 사이트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방문자 수 면에서도 질로우가 다른 사이트 대비 압도적으로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질로우의 경우 주택을 판매하거나 혹은 구매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좀 더 쉽게 거래할 수 있도록 간편한 절차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또한 일반인들이 주택을 좀 더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기지 옵션도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미국 부동산 매매 사이트 수수료는?

그럼 사이트를 이용하는데 수수료를 지불해야 할까요? 대부분의 웹사이트는 구매자 와 임차인 모두에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장애물 없이 그들을 끌어 들이 는 것이 아이디어 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러나 검색 기록을 유지하거나 부동산 가격 이 상승 할 때 푸시 알림을 받는 등 다양한 옵션 에 액세스 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합니다.

이렇게 회원 가입을 하는 경우 웹 사이트 에 이름 , 이메일 주소 , 경우 에 따라 전화 번호 를 제공 해야 하는데요. 이 경우 영업사원으로부터 여러 전화 와 이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검색 기능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부동산을 매물로 등록하거나 임차인과 연락을 원하는 경우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데요.

임대를 원하는 임차인의 경우에도 아파트를 쉽게 신청할 수 있도록 대부분 비용을 지불해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