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학생 할인 (aoc) 방법 및 절차 알아보기

애플 학생 할인 (aoc) 방법 및 절차

현재 코로나 사태로 전 세계가 곤혹을 겪고 있는 가운데 많은 유통 매장들이 문을 닫아야 하는 처지에 놓여 있습니다.

애플 역시 예외는 아닙니다. 가로수길 매장 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매장이 문을 닫은 가운데 온라인에서는 여전히 영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애플의 많은 제품들이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특히 대학생들에게 맥북 에어나 프로 (Pro)의 경우 가장 선호하는 노트북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경제적 능력이 충분하지 않은 대학생들에게는 너무나 높은 비용입니다. 하지만 이런 대학생들을 위해 애플에서는 애플 학생 할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애플 학생 할인 프로그램 대상

애플 학생 할인

구매를 위해 아래의 학생 할인 링크로 이동합니다.

애플 교육 할인 프로그램 바로 가기

학생을 위한 프로그램이지만 전체 교육 관계자들에게 확대되어 제공되고 있습니다.

대학의 재학생들과 학부모, 교직원, 홈스쿨 교사, 대학의 교수진 등 다양한 계층의 교육 관계자들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2. 대상 품목

애플 학생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대상 품목으로는 맥북 에어, 맥북 프로, 아이맥, 아이맥 프로 등의 컴퓨터 기기와 아이패드, 그리고 각종 액세서리가 학생 할인 품목에 해당됩니다.

이전의 AOC (Apple On Campus) 만큼의 할인은 주어지지 않아 할인폭이 줄었다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할인폭이 크지는 않지만 맥북 에어를 기준으로 했을 때 적어도 10%의 할인은 주어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13.3인치 맥북 에어를 기준으로 정상가가 1,320,000원인 것에 비해 애플 학생 할인의 경우 1,189,000원 인 것을 감안하면 10%의 할인폭을 제공하고 있는듯 합니다.

맥북 프로의 경우 할인폭이 줄기는 하지만 정상가 보다는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지금은 입학철이 아니라 할인이나 사은품 행사가 없는 편이고 또한 코로나 사태로 생산이 차질이 생기면서 판매도 어려운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 사태 후에는 학생들을 위한 새로운 다른 혜택이 주어질 것이라는 기대를 해봅니다.

3. 구매 방법

일반적인 구매와 동일합니다.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바로 온라인에서 계산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전에는 대학생들의 경우 애플과 계약을 맺은 각 학교 내의 특별한 링크를 통해서 구매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했었지만 현재는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계산 후 이메일 등으로 학생이나 학부형 신분임을 증명하라는 요청이 오는데 학생증을 복사하여 보내시거나 혹은 문서를 통해서 이메일에 첨부하시면 별 문제 없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포토샵 cc 2020 다운로드 및 정품 인증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