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케이프 x 다운로드 및 사용법 알아보기

포토스케이프 x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 x 다운로드 및 사용법

포토스케이프 (PhotoScape)는 한국 MOOII Tech가 개발한 사진 편집 프로그램으로 포토샵이나 다른 전문적인 프로그램에 비해 사용하기 쉬운 것이 특징입니다.

사용자나 스마트폰 같은 기기로 찍은 사진들을 쉽게 편집할 수 있으며, 초보자라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단순한 인터페이스로 색상 조절이나 크기 조정 등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포토스케이프를 다운로드 하여 사용 중입니다.


글의 순서

  1. 포토스케이프 특징
  2.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3. 포토스케이프 사용법


포토스케이프 특징

포토스케이프 x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윈도우맥 (Mac)에서 작동하지만 리눅스 시스템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기본은 한국어와 영어로 되어 있지만, 언어팩을 설치하면 원하는 언어로도 변환이 가능합니다.

기존의 3.7 버전의 경우, 윈도우 XP에서 8까지 다양한 버전에서 사용이 가능했으나 최근 출시된 포토스케이프 x 의 경우에는 오직 윈도우 10에서만 작동이 가능합니다.

원래 출시 당시 포토스케이프 X 는 무료 버전으로, Pro는 유료버전으로 출시되었으나, 현재 Pro 역시 무료 버전으로 누구나 다운로드 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토스케이프 X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윈도우 10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로 바로 연결이 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Microsoft Store 열기 클릭 후 무료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포토스케이프 사용법

포토스케이프 x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는 전문적인 사진 편집 프로그램인 포토샵 보다는 일부 기능면에서 떨어지는 부분이 있지만 여전히 사진을 자르고 필요한 효과를 주는 등의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새롭게 다운받은 포토스케이프 X의 기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사진 편집 기능이 있습니다.

이전 버전에 비해 확 바뀐 인터페이스와 더불어 일부 기능이 추가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색상: 사진을 밝거나 어둡게, 선명도를 높일 수 있게 편집이 가능합니다.
  • :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빛 기능으로 화면의 다양한 효과가 가능해 졌습니다.
  • 삽입 기능: 삽입에서는 이전 버전의 <개체> 에 있었던 기능 뿐 아니라 화살표, 직선을 그려넣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하나의 사진 위에 다른 사진을 첨가하고, 스티커를 붙이는 등 다양한 편집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일관 편집과 콜라주 이어붙이기 등 기존 기능을 보강하여 좀 더 섬세하게 신경쓴 흔적이 보입니다.

특히 GIF 애니메이션 기능은 기존의 사진을 활용하여 GIF 파일로 변경시킬 수 있는 유용한 수단이 되고 있습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무료 음악 듣기 사이트 및 어플 추천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