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구독 취소 및 해지 방법

디즈니 플러스 구독 취소 및 해지 방법

디즈니 플러스 구독 취소 및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Disney+)는 디즈니의 OTT 서비스입니다. 한국에는 2021년 11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특히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마블 시리즈 뿐 아니라 다양한 디즈니 영화를 제공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다양한 구독 서비스가 나와 모든 구독 서비스를 유지하기에는 비용이 너무 많이 들게 됩니다. 오늘은 구독 해지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디즈니 플러스 구독 취소 및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독 취소 전 알아야 할 사항들

먼저 구독 취소를 위해서는 디즈니 플러스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그리고 디즈니 플러스 앱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오늘 해지하면 바로 해지가 진행되며 다음부터는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구독 취소 시 멤버십 만료일이 표시가 됩니다. 즉 오늘 해지하더라도 멤버십 만료일까지는 디즈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멤버십 구독 취소 및 해지 방법

여기에서는 모바일 앱을 통한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스마트폰에서 디즈니 플러스 앱을 실행합니다.

2) 앱 실행 후 우측 하단의 프로필 아이콘을 탭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구독 취소

3) 프로필 화면에서 하단에 있는 ‘계정’을 누릅니다.

4) 계정 화면 중간에 있는 멤버십 메뉴 아래에 있는 디즈니+ 라는 항목을 탭 합니다. 그러면 바로 다음 화면에서 디즈니 플러스 계좌 페이지가 열리게됩니다.

디즈니 플러스 구독 취소

5) 열린 멤버십 계정 페이지에서 디즈니+ (월간) 이라는 항목을 선택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구독 취소

6) 그러면 멤버십 화면이 나타나며 멤버십 정보 하단에 ‘멤버십 취소’ 버튼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7) 취소 이유를 묻는 항목에서 원하는 항목 중 하나를 선택하신 후 하단의 ‘계속 취소 진행’ 버튼을 눌러 줍니다.

8) 다음 화면에서 화면 하단에 디즈니+ 멤버십 취소 버튼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바로 구독 멤버십이 취소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타사 결제 서비스 해지 방법

현재 디즈니 플러스의 경우 이동통신사 서비스 혹은 구글이나 애플을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동통신사를 통해 가입하신 경우에는 각각의 이동통신사 홈페이지나 앱에서 구독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아이폰의 앱스토어에서 가입하신 경우라면 기기 내에서 구독 취소 및 서비스 해지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넷플릭스나 국내의 OTT 서비스인 왓챠, 웨이브와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하지만 여러 구독하는 서비스가 많은 경우 경제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현명하게 필요 없는 서비스를 구독 취소하여 조절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무료 영화 다시보기 다운로드 사이트 TOP 10
영화 무료 보기 사이트 TOP 10
무료 음악 다운 사이트 TOP 10
유튜브 프리미엄 할인카드 추천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