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라이트룸 클래식 cc 2019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방법

어도비 라이트룸 클래식 cc 2019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방법

어도비 라이트룸 클래식은 어도비에서 출시한 사진 편집용 소프트웨어 입니다. 기본적인 사진 보정을 위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포토샵과는 달리 보편적인 사진 편집에 있어서는 라이트룸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DSLR 같은 카메라 회사에서는 사진 편집을 위해 제품과 함께 라이트룸을 함께 제공하기도 합니다. 레이어 편집이나 다소 복잡한 기능은 없지만 가벼울 뿐 아니라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사진 매니아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현재 라이트룸 cc 2020 버전이 출시된 상황이지만 이 포스팅에서는 라이트룸 cc 2019 버전을 다운로드 하고 크랙을 활용한 정품인증까지 진행해 보겠습니다.


글의 순서

  1. 라이트룸 cc 2019 다운로드
  2. 설치 진행하기
  3. 크랙 파일 설치하기


1. 라이트룸 클래식 cc 2019 다운로드

보통 어도비 홈페이지에서는 최신 버전의 다운로드만 제공합니다. 현재 2020 버전이 출시된 상황으로 라이트룸 cc 2019 버전의 경우 현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라이트룸 클래식

어도비 라이트룸 클래식 cc 2019 다운로드 링크

2019 버전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이때 크랙 파일도 함께 다운로드 해 줍니다.

윈도우 및 맥 (Mac) 등 자신의 컴퓨터에 맞는 버전을 다운로드 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데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셔야 합니다.


2. 라이트룸 클래식 설치 진행하기

어도비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 하는 방법과 인터넷 연결이 없는 상태에서 진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는 어도비 서비스에 회원 가입과 로그인을 진행해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간단히 이메일만 제공하면 되기 때문에 별 문제없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라이트룸 클래식

하지만 인터넷 연결이 되어 있지 않는 상황에서 다운로드 하면 회원 가입 없이도 간편히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먼저 라이트룸 클래식 설치를 위해 노트북이나 컴퓨터의 인터넷 연결을 끊어줍니다. 그리고 다운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풀고 설치를 시작합니다.

파일을 열고 Set-up 을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어도비 서비스에 연결하겠느냐는 메시지에 그림과 같이 <실행> 을 클릭 후 다음과 같이 설치를 시작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어도비 라이트룸 클래식 cc 2019 프로그램이 시작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라이트룸 클래식

구독상태를 확인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뜨면 바로 <종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크랙 파일 설치하기

이제 크랙 파일을 라이트룸에 덮어 씌워 구독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는 상태로 만드는 작업을 시작합니다.

라이트룸 클래식

먼저 설치된 라이트룸 클래식 파일에 우클릭 후 아래와 같은 경로로 파일 위치를 찾습니다.

라이트룸 클래식

다시 우클릭 후 속성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다시 파일위치 열기 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붙여넣기를 해야 하는 지점이 나옵니다.

다시 크랙파일로 가서 복사 후 이 곳에 붙여넣기를 합니다. 파일 덮어쓰기 선택 후 설치를 종료합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포토샵 cc 2019 무료 한글판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