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rpg 게임 추천 TOP 7 알아보기

온라인 인기 rpg 게임 추천

온라인 인기 RPG 게임 추천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PC에서 하는 RPG 게임은 유저들을 흥미로운 모험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1970년대 처음 소개된 이후 이미 전 세계에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RPG 게임은 무엇이며, 또 어떤 게임들이 가장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을까요?

rpg 게임 추천

RPG 게임은 Role-Playing Game의 약자로 참가자가 어느 캐릭터의 역할을 맡아 주어진 스토리에서 역할을 해 내는 게임의 종류를 말합니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캐릭터에 따라 자유롭게 결정을 하며 게임의 향방은 이러한 캐릭터의 선택에 따라 결정되는 방식입니다.

첫 RPG 게임은 1974년에 소개된 Dungeons & Dragons 로 흔히 D&D 라고 불렸습니다. 그럼 현재 많은 유저들에게 인기 있는 온라인 rpg 게임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온라인 RPG 게임 추천 TOP 7

1.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더 위쳐의 첫번째 버전은 2007년 10월 PC로 발매되었으며, 폴란드의 비디오 게임 회사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원작은 폴란드 출신 판타지 소설가 삽코프스키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게임은 소설의 완결 이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관계로 소설을 먼저 읽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좋다는 말도 나오고 있습니다.

3편은 위쳐 시리즈 총 3부작의 완결판으로 흥행과 비평 면에서 모두 대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 RPG 게임 추천: 리그 오브 레전드

2009년 10월 정식 출시된 이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RPG 게임으로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MOBA) 게임입니다.

이전의 많은 MOBA 게임에 비해 진입장벽을 낮춘 게임으로 알려져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2016년에는 월 기준 1억 명 이상의 플레이수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3. 던전 앤 파이터 (Dungeon & FIghter)

넥슨과 네이버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게임입니다. 2018년 기준 6억 명의 사용자가 가입되어 있고, 중국에서 역시 역대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단순히 던전으로 들어가 몬스터를 무찌르는 플레이 방식으로 연령대에 상관없는 폭넓은 유저들을 유인했다는 점에서 최고의 게임으로 등극할 수 있었습니다.

4. RPG 게임 추천: 검은사막

2014년 출시된 대표적인 MMORPG 게임 중 하나로 150개국에서 2천만 명의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1년 개발을 시작했으며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게임 개발을 마쳤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과 북미, 유럽, 아프리카, 중동 및 아시아 지역 등 전 세계 150여개국의 인기 rpg 게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5.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 게임의 명예의 전당에 최초로 헌액된 작품 중 하나로 전 세계에 가장 막대한 영향을 미친 소트프웨어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MMORPG 로 평가받고 있으며, 누적매출은 2016년 기준으로 100억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2004년 처음으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북미 뿐 아니라 유럽과 호주, 한국, 중국, 대만 등에서 최고의 게임으로 인정받으며 1억명이 넘는 유저 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6. 리니지

rpg 게임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게임으로 만화가 신일숙 씨의 동명 작품인 리니지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엔씨소프트에서 1998년 처음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까지 진행되며 한국 뿐 아니라 홍콩, 중국, 대만, 일본, 그리고 북미 등에서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7. 메이플스토리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게임으로 캐릭터가 모험을 맞이하면 점차 성장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2003년 출시 이후 수 많은 시도를 해 왔으며 초보 게이머나 다소 어린 게이머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 세계 9개국에서 서비스 진행 중이며, 13억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게임입니다.

글을 마치며

이상 다양한 종류의 인기 RPG 게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가 시간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이 있으니 아래의 글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