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인강 추천 TOP 5 및 후기 정리

토익 인강 추천

토익 인강 추천 및 가격 후기 정보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토익시험 준비 역시 병행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거의 모든 기업에서 토익 점수를 필수로 제출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전에는 토익 준비를 위해 직접 학원에서 수강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인강으로 준비하시는 분들이 더 많습니다. 또한 가격 또한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토익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인강을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신뢰할만한 토익 인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가장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계신 토익 인강 추천 정보 및 가격 후기에 대해서도 정리해 보겠습니다.

무료 토익 인강 추천

결국 토익은 기본적인 영어 기초 실력이 상승한다면 토익 점수 역시 함께 상승하게 마련입니다. 그러므로 아직 기초가 없으신 분이라면 시험 준비부터 시작하시는 것이 아니라 미국 드라마나 영화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히는 것도 중요합니다.

토익 인강 추천

토익 시험 준비를 시작하시는 분들의 경우 별도의 비용을 쓰고 싶지 않다면 유튜브의 무료 강의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유튜브에서 토익강의, 혹은 토익이라고 검색하시면 무료로 강의를 제공하는 강사들의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몇 개의 영상을 시청해 보신 후 취향에 맞게 꾸준히 시청하시면 무료로 토익시험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토익 인강 추천 TOP 5

유튜브의 무료 영상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지만 본격적으로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다른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아래의 인강을 이용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1. 영단기

영단기는 다양한 자격증 인강을 제공하는 사이트로 토익과 토플, 오픽 등 다양한 영어 시험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 강사 가운데 토익강사로 장시간 강의를 해 온 정재현 강사님의 강의는 특히 유명합니다. 온라인에서 정 강사님의 강의를 추천하는 블로그들의 후기 역시 많은 편입니다. 디씨인사이드나 다양한 커뮤니티에서도 강사님의 강의를 추천하는 사람들도 많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단기 토익 인강 사이트 방문하기

2. 해커스 토익

토익 인강을 얘기할 때 빼 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해커스 입니다. 특히 토익 대표 강사인 한승태 강사님의 강의는 이미 수강생들 사이에도 소문이 나 있습니다. 특히 시험문제를 분석하여 적절한 답을 고르는 스킬과 시간 조절에 대한 팁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해커스 토익 인강 사이트 방문하기

3. 시원스쿨랩 토익 인강

시원스쿨랩 역시 토익, 토스, 오픽 등 영어 시험 인강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분이라도 단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와는 달리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니 이벤트를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원스쿨랩 토익 인강 바로가기

4. YBM 토익 인강

YBM은 오래 전부터 영어 교육을 제공해 온 학원답게 현재까지 다수의 유명 토익 강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파워토익과 미친토익의 경우 많은 수강생들이 이용하고 있는 강의 입니다.

토익 시험 출제 문제의 흐름과 더불어 최근 동향에 대해서도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YBM 토익 인강 바로가기

5. 산타토익

산타토익의 경우 위의 토익 인강에 비해 많이 사용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강의를 들으신 후 문제풀이에 활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자신의 학습성향에 따라 실력 진단을 해 볼 수도 있으며 문제풀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산타토익 안드로이드 / 산타토익 아이폰

글을 마치며

이상 다양한 종류의 토익 인강 추천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떤 토익 인강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신다면 각 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샘플 강의를 들어보신 후 선택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취업을 준비하신다면 아래의 글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